Apple iPhone 13 Always-on 디스플레이, 비디오에 세로 모드 등 MagSafe에 대한 정보 등장?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13 Always-on 디스플레이, 비디오에 세로 모드 등 MagSafe에 대한 정보 등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13 Always-on 디스플레이, 비디오에 세로 모드 등 MagSafe에 대한 정보 등장?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2. 16. 22:59

본문



Apple iPhone 13 Always-on 디스플레이, 비디오에 세로 모드 등 MagSafe에 대한 정보 등장?


애플은 올해 하반기에 아이폰 13 (iPhone 13)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직 몇 달이 남았으나 새로운 소문과 유출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App은 주력 기기에 통합하고자 하는 기능이 무엇인지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최신 정보에 의하면 출시될 iPhone 13 시리즈는 Always-On 디스플레이, 주요 카메라 개선, 향상된 MagSafe 기능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는 내용이 등장했습니다.

 

[아이폰 13 (iPhone 13)은 Always-ON 디스플레이, 향상된 카메라 , 향상된 MagSafe 탑재?]

 

최신 정보는 EveryhingapplePro와 Max Weinbach에서 나 왔으며, iPhone 13 시리즈는 향상된 카메라, 향상된 MagSafe, Always-ON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라는 정보가 나왔습니다. Apple (애플)은 이전에 조리개를 f/1.8로 업그레이드하여 iPhone 13 (아이폰 13) 의 초광각 카메라를 개선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애플은 동영상용 세로 모드와 함께 아이폰 13 (iPhone 13) 에 전체 사진 모드를 추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렸습니다. Apple은 LiDAR 스캐너의 도움을 통해 이를 가능하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Apple은 iPhone 13 (아이폰 13) 에 Always -On 디스플레이를 추가할 계획일 것으로 보입니다. Always-On 디스플레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알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Apple은 iPhone X (아이폰 10) 이후 OLED 패널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회사가 Always-ON 디스플레이를 지원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 등의 내용이 iPhone 13 (아이폰 13)의 기능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정보가 알렸습니다. 

 

이에 애플은 아이폰 12 시리즈에 MagSafe를 도입했습니다. 이에 Apple은 아이폰 13 (iPhone 13)  시리즈에 향상된 MagSafe 기능을 도입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 등의 정보가 나왔습니다. 현재 MagSafe는 MagSafe 지갑, Magsafe 충전 및 타사 액세서리 제조업체와 같은 액세서리로 Apple에서 출시했습니다. 

 

Apple은 곧 출시될 iPhone 13 (아이폰 13) 시리즈에 변경 사항을 통합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이며, 또한 이에 대한 정보가 루머, 소문, 예상, 예측에 그칠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Always-On 디스플레이에 대한 정확한 이야기 등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계속해서 iPhone 13 (아이폰 13)에 대한 관심이 있는 만큼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출처 : EveryhingapplePro, Max Weinbach,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iPhone 13 (아이폰 13)에 대한 Apple의 공식적인 출시와 함께 그에 대한 사양들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정보, 예측, 루머, 소문 등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하루빨리 만나보기를 희망해 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