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6인치 맥북 프로는 인텔 버전과 같은 외형으로 출시되며, M1 칩 탑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It 정보 공유
2021 16인치 맥북 프로는 인텔 버전과 같은 외형으로 출시되며, M1 칩 탑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16인치 맥북 프로는 인텔 버전과 같은 외형으로 출시되며, M1 칩 탑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2. 28. 06:59

본문



2021 16인치 맥북 프로는 인텔 버전과 같은 외형으로 출시되며, M1 칩 탑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애플의 16인치 맥북프로는 애플 실리콘을 식히는데 충분한 크기와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한 가지 이야기가 알려졌습니다. 현재 출시된 모델과 동일한 5nm M1 칩을 사용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새롭게 출시될 기기는 예상, 예측, 루머 등이 알려진 M1X가 포함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2021 16인치 맥북 프로에서 예상되는 변화는? ]

 

DuanRui가 게시한 트윗에 따르면 2021 16인치 MacBook Pro와 현재 세대 M1 mac은 모두 동일한 실리콘을 사용하기 때문에 성능 차이가 없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M1X가 이전에 강력한 12 코어 부품으로 나열되어 있었지만, 팁스터는 곧 출시될 MacBook Pro가 여전히 8 코어 Apple 실리콘을 탑재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16인치 맥북 프로와 14.1인치 맥북 프로 모두 아이폰 12의 평평한 가장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재설계를 특징으로 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DuanRui는 더 큰 기계가 '더 좁은' 화면 프레임을 가질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반대의 정보를 언급한 여러 보고서가 있지만 작업에 재 설계가 없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고서에서 언급되지 않은 부분 중 하나는 M1X Apple Silicon의 포함입니다. 

 

 

데스크탑 급의 5nm A14T 칩과 M2 칩이 언급되었지만 이들은 2021년 16인치 맥북 프로가 아닌 애플 실리콘 아이맥용으로 남겨질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솔직히 더 큰 휴대용 MAC은 강력한 칩을 포함할 수 있는 충분한 냉각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기능을 대신하는 M1을 사용하면 성능이 낭비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에 새로운 MacBook Air 조차 Core i9 CPU를 탑재한 16인치 MacBook Pro의 intel을 능가하기 때문에 M1 칩의 하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에 M1은 울트라 포터블 맥용 칩이며, 2021년 16인치 맥북 프로가 그 설명에 맞지 않기 때문에 더 강력한 실리콘을 가질만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애플이 정확히 그 내용을 정리했기 때문에 이러한 이야기들은 약간의 소금으로 처리하는 것이 좃을 것으로 보이며 더 많은 업데이트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결국 Ming-Chi Kuo에 따르면, 올 하반기에 새로운 MacBook Pro 모델을 기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소식은 없었습니다. 

 

참고 출처 : DuanRui ,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현재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16인치 맥북 / 아이맥 등 여러 가지 소식은 나오고 있지만 자세하게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어쩌면 우리가 기대하고 있는 만큼의 성능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텔, AMD 등 다양한 제조사들의 모바일 디바이스,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과 경쟁을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고수하고 있는 시도가 맞아떨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빨리 16인치나 iMac 등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