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드디어 폴더블 폰과 스타일러스팬 지원? - It 정보 공유
Apple 아이폰 드디어 폴더블 폰과 스타일러스팬 지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아이폰 드디어 폴더블 폰과 스타일러스팬 지원?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2. 13. 06:26

본문



Apple 아이폰 드디어 폴더블 폰과 스타일러스 팬 지원?  


애플의 폴더블 아이폰에 대한 이야기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들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와 함께 팬을 iphone (아이폰)에서도 지원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2023년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에 이를 만나보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Apple 7.3 ~ 7.6 인치 범위 디스플레이 크기에 주의 깊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

시장 조사 기관인 Omdia (Equal Ocean을 통해서 내용이 나왔습니다.) 는 iPhone(아이폰) 7.3 ~ 7.6인치 디스플레이 크기에 대한 내용에 대하여 주의 깊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전 제품의 추가 기능에 대한 언급은 없었으나 내용에서는 새로운 iPhone (아이폰) 에는 펜의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Apple Pencil 지원이 있는지 또는 회사가 접이식 iPhone (아이폰) 특별히 새롭게 개발한 스타일러스 등 출시인지는 명확히 알리지 않았습니다. 예상, 예측, 루머, 소문 등에서 알려진 화면 공간은 많기 때문에 사용자는 액세서리에 대한 유용성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폴더블 아이폰의 디자인에 관해서는 애플이 갤럭시 Z플립과 비슷한 클램쉘 폼팩터에 정착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언급된 바 있었습니다. 이에 경쟁 제품보다 저렴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태그로 제품 가격을 책정할지는 정확하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내용들은 예상, 예측, 루머, 소문 등으로 보고 있지만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폴더블 아이폰 컨셉 이미지 [출처=유튜브 채널 에브리씽애플프로(EverythingApplePro)]

 

그러나  우리는 폴더블 디스플레이 및 기타 주요 구성요소가 2023년에 더 저렴해질 것으로 예상하므로 Apple은 이러한 절감액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여러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중요한 폴더블 iPhone (아이폰)의 부품에 대한 가격 조정을 개선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전에 공개된 예측, 예상, 소문, 루머 등에 따르면, 두 가지 모델을 작업 중이며, 두 프로토타입 모두 내구성에 대한 내부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Surface Duo로 한 것처럼 두 디스플레이를 분리하는 흰지 대신, Apple은 세라믹 실드 유리를 사용할 수도 있으며, 여러 번 접었다 펼쳤을 때, 상당한 수준의 허용 오차를 처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럼에도 예상, 예측, 루머, 소문 등에 의하면 예상 가격으로 1,500달러라는 가격 등 많은 고객에게 너무 높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폴더블 iPhone (아이폰)이 아직 테스트 중이므로 얼마든지 가격 등 변수가 작용할 것이며, 알려진 내용과 다른 사양으로 얼마든지 변경의 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점점 Apple의 폴더블 폰과 iPhone (아이폰)에서 전용 팬을 사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참고 출처 : Equal Ocean,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공식적인 입장은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나오고 있으며 2023년까지 계속해서 새로운 소식과 개선된 제품 등의 정보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