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Mac에 Face ID를 탑재 못할 가능성이 있다? - It 정보 공유
Apple iMac에 Face ID를 탑재 못할 가능성이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Mac에 Face ID를 탑재 못할 가능성이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2. 22. 18:55

본문



Apple iMac에 Face ID를 탑재 못 할 가능성이 있다?

 


Apple Silicon과 함께 재 설계된 iMac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새로운 하드웨어를 탑재한 iMac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 iMac에 FaceID에 대한 내용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지문인식 기능과 Face ID가 새로운 IMac에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Face ID는 새로운 iMac에 탑재되지 않는다?]

 

Bloomberg의 Mark Gurman에 따르면 새롭게 설계된 Apple Silicon iMac 모델은 Face ID가 탑재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 닫고 전했습니다. 이전에도 계속해서 나오던 이야기였지만 계속해서 이러한 정보가 나오고 있다는 소식 등 여러 가지 전망으로 봤을 때, 가능성은 희박해 보입니다. 또한 2021년 2분기에는 새로운 MacBook Pro에 대해서 FaceID를 사용하지 말아야한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고 소문, 루머 정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iMac은 FaceID를 얻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이 알려지지 않았으며, Apple AIO라인의 두 번째 반복에 기능이 나타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적어도 2022년까지 새로운 MacBook Pro 모델을 통해 전해질 것이라는 루머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Face ID는 현재 프리미엄 iPhone 12 라인업과 iPad Pro 시리즈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2017년 Apple이 공식적으로 iPhonee X를 발표했을 때 처음 이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 

 

다행히 새로운 iMac에 Face ID가 없다는 것은 안타깝지만 재설계된 Apple Silicon iMac에서 놓칠 수 있는 유일한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 예측 루머들에서 알려졌습니다. 즉 더 얇은 베젤과 함께 Pro Display XDR에서 영감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되며,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에 대해 알렸습니다. 또한 데스크톱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5nm A14T 실리콘이 작동 중이라고, 다른 정보에 의해 주장되고 있지만, Apple이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M2 칩셋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재설계된 iMac 모델을 언제쯤 만날 수 있을지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3월에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한 다른 팁스터들의 이야기 소문, 루머, 예측, 예상 정보가 10월로 연기되었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만큼 새로운 iMAc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주는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서 M2가 탑재된 제품을 만나보기를 희망해 봅니다. 

 

내용 참고 출처 : Bloomberg,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새로 출시될 제품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Apple에서 언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새롭게 출시될 제품에 대한 정보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희망하고 있는 그런 제품이 나와주기를 희망해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