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13 시리즈 더 좋은 성능 카메라로 업그레이드 진행한다?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13 시리즈 더 좋은 성능 카메라로 업그레이드 진행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13 시리즈 더 좋은 성능 카메라로 업그레이드 진행한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2. 4. 01:54

본문



Apple iPhone 13 시리즈 더 좋은 성능 카메라로 업그레이드 진행한다?



 

Apple의 iPhone 12 Series에서 카메라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그러나 iPhone 12 Pro Max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새로운 Sensor-Shift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더 좋은 카메라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더 큰 변형을 이루었으며 저조도 조건에서 상당히 잘 작동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4가지 모델에는 개선된 저조도 사진을 위한 초광각 업그레이드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개선된 초광각 카메라 렌즈 지원 ]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는 저조도 조건에서 더 좋은 사진 촬영을 위해 개선된 Ultra-Wide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렌즈를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렌즈는 현재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 의 ( MacRumors를 통해 전해짐) f / 2.4 보다 더 넓은 f / 1.8 조리개를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개선된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카메라에 대한 세부 정보가 나온 것은 여러 번 있었습니다. 작년 11월에 애널리스트 Ming-Chi Kuo를 통해 iPhone 13 Pro Series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 에 Ultra-Wide (울트라 와이드) 앵글 렌즈와 업그레이드 된 f / 1.8 조리개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한 적이 있었습니다.

Ming-Chi Kuo는 조리개가 업그레이드된 초광각 렌즈로 2022년 하반기에 전체 iPhone 라인업으로 확장될 것을 예측, 예상했습니다.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의 조리개가 넓어짐에 따라 더 많은 빛을 통과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나은 저조도 사진을 캡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메라 렌즈, Pro가 아닌 iPhone 모델을 구입하는데 동의하는 모든 사람에게 환영받는 추가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 외에도 Barclays는 iPhone 12 Pro Max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망원 카메라 렌즈를 통해 표준 iPhone 13 Pro로 내려갈 것이라고 예측, 예상 했습니다. f  / 2.2의 조리개와 함께 65mm 초점 거리가 특징이며, 이는 카메라용 컨트롤러를 Apple에 공급할 칩 제조업체 Cirrus Logic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또 다른 의견으로는 카메라 외에도 Apple의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는 현재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디스플레이 크기를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최근 Apple이 디스플레이 지문 센서의 형태로 Touch ID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지고 있음에 따라, 이와 같이 디스플레이를 통한 Touch ID 적용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LiDAR 스캐너와 Sensor-Shift 안정화 기술은 Pro Max (프로 맥스) 제품뿐만 아니라 하위 라인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료 출처 :  MacRumors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좀 더 개선된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대한 정보가 나옴에 따라. 기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서 언급되었던   Touch 스크린, 디스플레이 Touch ID LTPO화 함께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Series)의 소식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려진 내용들은 공식적으로 나온 정보는 아닙니다. 하지만 소문, 루머, 이야기 등으로 미루어 볼 때,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이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작성이 되지 않는 분은 1차 주소 클릭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