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 Max (에어팟 맥스) 장기간 사용하면 이어 컵 내부에 응축 문제가 있다? - It 정보 공유
AirPods Max (에어팟 맥스) 장기간 사용하면 이어 컵 내부에 응축 문제가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rPods Max (에어팟 맥스) 장기간 사용하면 이어 컵 내부에 응축 문제가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31. 19:49

본문



AirPods Max (에어팟 맥스) 장기간 사용하면 이어 컵 내부에 응축 문제가 있다?


USD 549 ($) AirPods Max에는 이러한 상황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 문제는 다름 아닌 에어팟 맥스의 이어 컵 내부에 응축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가 한 커뮤니티를 통해 나왔습니다. 

[ AirPods Max 이어 컵에 땀 등 물이 차는 것이 있다??]

Twitter의 Donald Filimond이 경험한 내용에 대해 Reddit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알렸습니다. 

"책상 내부에서 사용을 했습니다. 방은 약간 추웠지만 그 외에는 꽤 캐주얼 했습니다. 솔직히 방수 기능이 없기 때문에 습기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것들에 대해 사랑하지만, 이것은 나에게 매우 걱정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는 모르지만 어제 귀 감지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이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헤드폰이 마르면 정상적으로 기능이 복원되는 것 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응축된다는 사실은 흥미로 웠습니다."

Fillimon은 내부에서 결로가 발생하기 시작하면 인식 등 귀를 감지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irPods Max를 매우 오랜 기간, 예를 들어 몇 시간 즉 장시간 사용을 하게 되면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어 컵 내부에 물방울이 형성되는 것은 전혀 비정상이 아니라고 전했으며, 땀이 흐르거나 귀에서 나는 땀 등이 축적 될 수 있는 구조라고 말했습니다. 

AirPods MAX는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이 활성화되었을 때,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차폐를 만들기 위해 꼭 맞는 크기를 제공하고 이어 쿠션이 공기와 열을 가두어 전체적으로 응결되는 과정에 기어 한다고 전했습니다. 다행이 이어 컵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긴 물을 닦아주면 됩니다. 이와 같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장시간 청취 세션 후에 꺼내야 한다는 알림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자료 출처 : Reddit / wccftech /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 AirPods MAX는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이와 같은 사용기가 나오고, '더 많은 사용기 등 정보가 나오면 많은 것들이 바뀌거나 개선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