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Silicon Mac 12코어, 16코어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 It 정보 공유
Apple Silicon Mac 12코어, 16코어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Silicon Mac 12코어, 16코어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5. 23:54

본문



Apple Silicon Mac에는 12코어 칩 탑재되어 3월에 발표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2020년에 출시되었던 5nm 8코어 M1 칩이 출시되었었습니다. 이후 2021년에는 Apple의 코어 수를 늘릴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들이 있었습니다. 이틀전 한 이야기에 따르면 새로운 강력한 Mac을 경험하고 싶다면 3월에 출시되는 제품이 코어가 증가할 것이라는  예상, 루머, 예측되고 있습니다.

[ Apple Silicon Mac는 14.1인치 디스플레이와 결합되었다? ]

LeaksApplePro는 새로운 Apple Silicon Mac 출시 가능성을 예고했으며 기계에서 예상되는 칩의 코어 수를 알려주는 것 외에도 다른 세부 정보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Ming-Chi Kuo의 이야기에 따르면 디스플레이 크기는 14.1인치와 16인치 MacBook Pro 모델은 2021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이야기가 들리고 있으며, Apple의 맞춤 실리콘으로 처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14.1인치 MacBook Pro는 12코어 Apple Silicon을 16인치 Macbook Pro는 16코어 제품을 사용한다고 전했습니다. 16인치 MacBook Pro는 더 강력한 냉각 솔루션을 위해 더 많은 공간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팁스터의 이야기에 따르면 새로운 칩이 무엇이라고 불리는지에 대한 세부정보에 대해서는 제공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M2 실리콘이라고 이야기했으며 2021년에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Apple이 새롭게 설계한 iMac 라인에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보고서에서 새로운 iMac으로 개발된 데스크탑 급 5nm A14T 칩이 개발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여기에 상충하는 내용이 있었기에 M2를 탑재한 다음 Apple Silicon Mac이 14.1 인치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여러 예상과 추측 등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12코어 칩은 8개의 성능 코어로 나뉘며 4개는 전력 효율성에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M1의 성능을 살펴보면 12코어가 장착된 새로운 Apple Silicon Mac이 어떤 성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추가 성능 코어를 포함하면 배터리 성능에 대해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료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새로운 Mac Book 제품 , Mac 제품 , iMac 제품에 대한 언급이 없었으며, 새로운 12코어, 16코어 Apple Silicon에 대한 정보는 없었습니다. 이는 M1 Apple Silicon 출시 이후 성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만큼 새로운 제품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다는 정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