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에 다중 사용지 지원 통합 가능성이 있다.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에 다중 사용지 지원 통합 가능성이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에 다중 사용지 지원 통합 가능성이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12. 24. 13:46

본문

반응형

Apple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에 다중 사용지 지원 통합 가능성이 있다.


iPhone (아이폰)과 iPad (아이패드)는 두 기기 만의 특성이 있었습니다. iPad (아이패드)는 기본적으로 셀룰러 기능이 없는 큰 iPhone (아이폰)이 었습니다. iPad (아이패드)는 iPhone (아이폰)과 노트북 사이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하지만 Apple은 듀오에 대한 가른 계획이 있다는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향후 iPhone (아이폰)과 iPad(아이패드)는 단일 제품의 원활한 가족 공유와 허용하는 다중 사용을 지원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와 소문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 새로운 Apple의 특허에 대한 정보 ]

애플 인사이드에 따르면 앞서 언급했듯이 Apple은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폰)에서 다중 사용자 지원을 허용하는 Secure Enclave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특허에서는 iOS에 대한 언급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Apple은 전체 기능 또는 작동을 원활하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 장치는 각 사용자 관련 암호, 고유한 암호화 키 등을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졌습니다. 사용자는 프로필 액세스가 제공되기 전에 로그인 화면에서 인증된다고 합니다. 데이터를 암호화할 것으로 보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사용자가 추가 암호 없이 다른 개인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다는 이야기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악의적인 공격자는 메모리에서 직접 데이터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공격자가 컴퓨팅 시스템에 물리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경우 공격자는 시스템에서 하나 이상의 저장장치를 제거하고 다른 시스템을 통해 엑세스를 할수 있습니다. "

이처럼 Appleinsider와 루머와 소문 등을 통해 iPhone (아이폰), iPad(아이패드)의 다중 사용자 지원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특정 기능은 기본 사용자에게만 독점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인 기능은 다른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예를 들어 Apple Pay, Apple Store 로그인, iCloud와 같은 기타 기능은 개인마다 고유하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인앱 구매, 앱 구독 등에 적용된다고 알려졌습니다. Apple 특허는 개별적으로 작동하는 주변 프로세서의 사용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고 합니다. SoC는 여러 보안 주변 장치 및 기타 I/O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애플의 특허에서 T2 칩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이는 애플이 다른 칩에서 작업하고 있을 것이라는 루머와 이야기 등 가정을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허 관리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엑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동안 SEP가 프로필에 제한된 액세스를 허용할 방법을 설명하는 방법일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Touch ID, Face ID, 암호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다른 프로필에 로그인을 하려면 Apple의 새로운 메커니즘의 시스템 속도를 느리게 하여 암호 조절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권한이 없는 사용자가 잘못된 암호를 입력할 경우 속도를 제한하기 위하여, 이와 같은 내용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Apple은 보안을 신경 쓰기 위해 노력을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에 대한 다중 사용자 지원에 대해 알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 자료 출처 : Appleinsider/ wccftech /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애플의 공식적 입장 등 여러가지 자료들이 나와야 자세한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안에 관련해서는 OS업데이트와 약관 등으로 Apple에서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내용이 알려졌기 있기 때문에 주목할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