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31. 13:49

본문



Apple iPhone 13 Pro Series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에 120Hz LTPO 화면?


↑이미지 출처 : Forbes ( Apple iPhone 13 concept  WCCFTECH )

Apple의 프리미엄 iPhone 13 Pro (아이폰 13 프로), iPhone 13 Pro Max(아이폰 13 프로 맥스)에 대한 정보들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iPhone 12 Pro Series (아이폰 12 프로 시리즈)12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탑재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실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한 가지 소식이 들려옵니다.

 새로운 정보와 루머, 소문 등에 의하면, iPhone 13 Pro (아이폰 13 프로), iPhone 13 Pro Max(아이폰 13 프로 맥스)에 120Hz LTPO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삼성, LG 아이폰 13을 위한 디스플레이 준비 중이라는 소식]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는 기존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4가지 모델로 2021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과 소식, 예측, 소문, 루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wccftech에 의하면 어떤 디스플레이 기술 전문지에 대한 설명을 인용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iPhone 13 (아이폰 13) 버전을 기대하면서, 안타깝지만 iPhone (아이폰)에서 더 빠른 화면이 무엇인지 확인하려면 나중에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출해야 할 것으로 알렸습니다. 또한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와 같은 개수인 4종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모델명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들리는 이름은 다음과 같다고 전했습니다.

* iPhone 13 mini-5.4 인치 60Hz LTPS OLED
* iPhone 13-6.1 인치 60Hz LTPS OLED
* iPhone 13 Pro-6.1 인치 120Hz LTPO OLED
* iPhone 13 Pro Max-6.7 인치 120Hz LTPO OLED

그 외에 보고서, 루머, 소문 등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애플의 공급 가격의 인상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회사가 그 비용을 가져갈 것인지 아니면 가격 인상을 통해 소비자가격의 상승이 이어질지는 알 수 없으며, 정확한 내용 등 확인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LTPO 기술의 장점은 표시되는 콘텐츠의 유형에 따라 1Hz120Hz 사이에서 동적으로 전환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iPhone 13 (아이폰 13) 모델에 업그레이드된 5G 모뎀이 탑재될 것이며, 배터리의 오랜 사용과 수명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 예측, 소문, 루머 등에서 알려졌습니다. 이는 Apple의 가장 중요한 목표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를 통해서 확인했듯이 새로 적용된 5G 모뎀은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며, 각 모델이 지원되는 하드웨어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Apple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에서 120Hz 패널이 생략된 의미일 수 있지 않냐는 일각의 추측, 예상, 소문, 루머 등이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를 통해서 알 수 있다시피, 차기 출시될 제품에 이를 신경 쓰고 있다는 예상과 추측 등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내용에 의하면, 삼성과 LG가 이러한 OLED 화면을 공급할 책임이 있다는 내용과 함께, BOE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중국 디스플레이 제조업체는 일전에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에서 군용 OLED 패널 출하를 시작하는 동시에 2021년 상반기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전용 생산 라인을 보유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른 정보와 소식, 예상, 예측, 소문, 루머 등에 의하면, 2021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출시가 내년 9월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자료 출처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삼, LG, Apple 공식적인 입장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정보에 의하면 새로운 차세대 핸드폰에서 LTPO OLED를 탑재 할 것으로 보이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의 출시 후 빠른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를 예고하는 만큼 주목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