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 It 정보 공유
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3. 11:35

본문



접는 iPhone (아이폰) 2개의 프로토타입이 내구성 내부 테스트를 동과 했다?


삼성의 업그레이드된 Galaxy Z Fold 2는 현재 시장에서 접이식 제품 중 가장 좋은 제품의 하나이며 현재로서는 경쟁할 만한 제품은 그 다지 없는 상태입니다. 반면 애플은 이 부분에서 뒤처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자체 폴더블 아이폰을 개발하고 하고 있다는 정보가 나왔습니다. 최신정보에 따르면 두 개의 접이식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이 내부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접는 iPhone (아이폰) 프로토타입 2개 내부 내구성 테스트 통과 ]

Apple의 흰지 메커니즘이 있는 접는 iPhone (아이폰) 테스트를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개의 접는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은 중국 심천에 있는 폭스콘 공장에서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합니다. 이 뉴스는 대만 웹사이트 Economic Daily News 에서 공유되었습니다. 테스트를 거친 최초의 폴더플 iPhone (아이폰)은 듀얼 스크린 모델이라고 합니다. 모델은 중앙의 흰지를 통해 연결된 두 개의 별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 6월 초 Jon Prosser는 유사한 소식을 공유하고 디스플레이가 "상당히 연속적으로 매끄럽게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흰지에 두 개의 개별 디스플레이가 부착된 장치를 보여 주는 Apple의 유사한 특허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이후로 테스트된 프로토타입은 그것과 상당히 비슷하게 들린다고 합니다. 패널을 모아서 하나의 접이식 장치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유연한 패널로 염두에 두었던 접이식 iPhone (아이폰)은 아니지만 프로토 타입의 접는 iPhone (아아폰) 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 접이식 iPhone (아이폰) 프로토타입은 삼성 갤럭시 Z플립 또는 레노버의 모토 RAZR와 매우 흡사한 클램 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고 합니다. 이전 프로토타입과 달리 클램 쉘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은 삼성의 유연한 OLED 패널을 특징으로 합니다. 오래된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2020년 초 삼성에서 많은 수의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주문했다고 합니다.

이 시점에서 흰지가 어떤 메커니즘을 사용할지 알 수 없지만 두 개의 접는 iphone (아이폰) 프로토 타입에 대한 동일한 특징에 대하 설명이 없었습니다. 테스트 중인 프로토타입은 내부가 있는 실제 스마트폰이 아니라 내부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더 많은 셀이라고 합니다. 프로토타입은 흰지 시스템의 내 구성을 테스트하기 위해서만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Apple은 아직 작업을 진행할지에 대한 평가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Apple은 하나만 진행하여 개발에 투입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Jon Prosser의 최신 비디오 중 하나는 두 프로토 타입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이 이 기술에 대해 기술에 대해 출원한 특허의 수를 고려할 때, 미래에 접히는 iPhone (아이폰)을 예상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이 아닙니다. 그러나 출시일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UDN은 폴더블 아이폰이 2022년 또는 2003년까지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료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Apple에서 공식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폴더플 폰에 대해서는 2022년 ~ 2023년 까지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