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결과를 내는 목표는 다르다! [출처:뼈아대 유트브 동영상을 보고] - It 정보 공유
[체인지]결과를 내는 목표는 다르다! [출처:뼈아대 유트브 동영상을 보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결과를 내는 목표는 다르다! [출처:뼈아대 유트브 동영상을 보고]

본문



제목 : 결과를 내는 목표는 다르다!

게시일: 2018. 12. 26.  https://www.youtube.com/watch?v=_5u-iMATiX4

 

 오늘은 이영상을 보고 느낀점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

결과를 내는 목표가 다를 수 있구나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SMART 목표 - 실현가능하고 구체적으로 기술된 중단기 목표

*원대한 목표 - 장기목표, 실현이 쉽기 않음, 구체성을 띄기 쉽지 않음

 이라는 내용을보고 이렇게  항상 체인지 그라운드 뻐아대에서 이용하는 그릿 / 임계점 돌파 / 작은 목표 

작은목표를 설정해야 성공이라는 성취도 얻고 포기하지 않을수 있다고 누누히 이야기 해주신 이야기가 떠올랐습니다.

작은목표 : 항상 같은시간 일찍일어나 회사를 가고 이렇게 배운 것들을 이시간에 누구의 방해도 없이 생각을 주저리 주저리 지만 글을 쓰고 혼자만의 것들을 누군가 이글을 본다면 같이 경험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줄수 있는 것을 해보자는 것을 영상을 보다 문뜩 떠올라 직접 해보니 어렵지만 해놓으면 변화 할수 있구나 하는 것을 느겼습니다.

원대한 목표에 대한 것을 세우게 되고 꼭 이루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 자신을 보면서 2018년도는 그래도 나를 시험할 수 있는 무대 였구나 하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나의 원대한 목표 :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작은 목표를 이루고 하나하나 모아서 같이 공유하자~!!

   언젠간 영상의 신박사님과 고작가님 웅이사님등과 같이 함께하리라 ~!!는 목표아닌 목표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 완벽한 목표를 위해서는 수없이 많이 들은 티끌모아 태산이 중요하다. <- 선조들이 아니 우리보다 먼저 살다간 선생님들의 가르침에 의하면 변화한 분들에게는 꼭 이정도의 속담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작은 성공들이 싸여서 그렇다고 말하는 속담하나가 계속 자꾸 잊쳐지지 않습니다.

* 꾸준이 할수 있는 졸꾸정신 / 그릿 정신에 대하여 다시 한번 일깨워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변화하고 싶다면 해야한다.  -> 안하면 지금의 현상유지도 못하고 발전도 없을 뿐더러 그냥 지금까지의 나인체로 살게 될것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의식을 하지 않지만 꾸준히 졸꾸정신 / 그릿 중 하나라 생각을 해봅니다.

(틀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야기 해보렵니다)

1. 우리가 숨쉬는 것도 의식하지 않지만 꾸준히 하고 있는 행동입니다.

2. 심장은 나를 위해 내몸을 위해 세포하나하나의 힘이 되기위해서 아니 지금 이순간을 위해 뛰고 있습니다.

 -> 생각해 보셧나요 ? 그것이 지금 나를 일으켜 새운다는 것을?

3. 뇌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셧나요?

 -> 지금 내가 보고 있는 것들 주변 사물의 인지능력 공부를 통해서 어느정도 물체가 어느 것인지 알게 되었고 그것을 기록해 두 었다가

우리도 모르는사이에 지금도 스마트폰을 보고 책도보고 일어나 집의 상태도보고 아침에 지하철을 타면서 보고 하는 것들도 쉼없이 기록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살아 있는 것이고 행복 / 불행 등등 느낍니다.

이 뇌에 관련된 내용이 나오는 신비한 것을 담고 있는 사람이 왜 100%로를 쓰면 어떻게 되는 지 알려주는 영화  2편이 있습니다.

1. 우리나라 영화 <마녀> 2018년 6월 27일 개봉 -> 많이들 아시는 영화입니다.

2. 외국 영화 <루시>  2014년 개봉한 LUCY : 우리나라 최민식 배우가 나와서 우리나라에서 많이 소개되었던 영화입니다.

뇌에 대한 소중한 것들을 알게 해주는 영화이기도 하지요

이것들도 꾸준한 정신에 대한 것을 우리 몸에서 하고 있습니다.

그런대 그런 좋은 것들을 받은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다시한번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자신이 뭘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뇌도 업그레이드를 메일하고 있는데 .... / 심장은 나를 살리기 위해서 뛰고 있는데...  뭘하고 있었을 까요? 바뀌고 싶다. 상황을 탈피하고 싶다.

그렇게 만 생각한것이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되며 이 결과를 내는 목표는 다르다를 마치며 문뜩 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좋은기록 글을 쓰고 남기면 영원히 그 데이터가 없어지지 않는한 나의 자산이 된다. 그래서 글을 쓰고 남기고 공유해야한다. ~!!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노력하고 누구를 본받아야 할까요를 고민하기전에 우리는 그것을 몸속에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그래 나는 이런 것을 같고 있고 감사하고 그것을 좀더 갈고 닦아서 내 원대한 목표를 향해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야 한다. ~!!

 내감정을 추스리는거야 나는 항상 고마워햐야한다는 것을 잊지말자,!!! 내 안에 세포하나도 나를 보고 더 발전시키고 나라는 존재를 움직이기 위해서 신호도 보내고 열심히 움직이는데. ~~!!

나는 엉둥한 생각을 할시간에~!!! 좀더 앞으로 나가서 변화하고 발전해야한다~!! 그 원대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작은 성취부터 해야지 하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봅니다.

감사하자~!!! 오늘도 빡세게 가자 ~~!!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0. 나를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주신 부모님 (다른분들은 좋던 싫던-태어나게해준것에는 감사해보세요.)
1. 내 자신에서 숨쉬게 해주는 것을 뇌 / 심장 / 숨쉬게 해주는 기관들
2. 신박사님 3. 고작가님 4.웅이사님 5.영상을 만들어 주시는 체인지그라운드 / 뼈아대 / 픽션월드 PD분들
오늘은 이렇게 마지막에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를 남기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

제목의 영상하나 첨부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_5u-iMATiX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