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Max 12 코어 CPU를 특징으로 하는 iMac Pro 제품의 출시가 임박했다?? - It 정보 공유
M1 Max 12 코어 CPU를 특징으로 하는 iMac Pro 제품의 출시가 임박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 Max 12 코어 CPU를 특징으로 하는 iMac Pro 제품의 출시가 임박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1. 25. 05:36

본문



M1 Max 12 코어 CPU를 특징으로 하는 iMac Pro 제품의 출시가 임박했다??


 Apple Officle Online site 21.5 인치 사진

 

M1 Pro 와 M1 Max 는 놀라운 전력 효율성을 내세우면서 놀아울 정도로 빠른 성능을 제공하면서 모두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2021년형 MacBook Pro 제품군에서 실행되는 Apple은 긴 배터리 수명과 성능 사이에서 조율을 하기 위해 밸런스를 유지해야 하지만 모두는 아니지만 일부 성능을 테이블에 남겨두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iMac Pro와 같은 데스크탑류의 경우 선을 계속 연결해야 하기 때문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 사용자에 의해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Apple에서 12 코어 CPU를 탑재한 제품으로 M1 Max 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 이를 수행할 계획이라는 이야기도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iMac Pro에 10개의 성능 코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코어는 효율에 집중 코어를 사용한다? ]

 

M1 Max 2021년 MacBook Pro 제품군에서 10 코어 CPU로 제한되었습니다. 그러나 Dylan의 Twitter에서 Apple은 현재 출시된 제품을 넘어 iMac Pro용 12 코어 CPU 구성을 포함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면서 iMac Pro를 참조하여 코드 조각과도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이 나올 것으로 보이며 내부 이름도 동일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타났습니다. 

 

현재 10코어 제품은 CPU 8개의 성능 코어와 2개의 전력 효율 코어로 나눈 제품이었습니다. iMac Pro는 항상 연 걸 되어 있어, 12 코어 CPU 구성으로 10개의 성능 코어, 2개의 전력 효율 코어가 포함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추가 성능을 원하지 않거나 최고급 모델에 대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더 낮은 계층 옵션이 있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다른 선택지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Apple 에서 어떻게 출시할지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알려진 정보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입니다. 이에 M1 Max 다이에서 2개의 성능 코어를 비활성화했을 수 있다는 추측성 이야기와 추가 코어를 수용하기 위해 다른 다이를 추가할 계획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만큼 어떠한 제품이 나올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 하지만 알려지고 있는 내용들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이며 iMac Pro는 2022년 6월에 선보이게 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Mac Pro와 함께, Apple Silicon 전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는 출시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2022년 하반기에 있을 예정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옴에 따라, ProMotion 을 지원하는 27인치 미니 LED 화면 등의 다른 제품이 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 자료 출처 :  Dylan @ DylanKT /  Wccftech.com 외 해외 정보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새로운 iMac Pro 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어떠한 제품이 선보이게 될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12 코어 제품의 무계를 실어주는 이 같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는 많은 이들이 다음 제품의 성능이 더 올라갈 수 있다는 는 기대감을 가지기에 충분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내용은 아직까지 Apple에서 공식적으로 이야기한 것이 아닌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내용인 만큼 조심스레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참고할 정보

 

[ M2 칩에 대한 새로운 정보 ]


-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 Apple 공식 홈페이지 사진 Apple Silicon 이 탑재된 M1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M1 Pro, M1 Max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는 자체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New iMac 24 인치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Event를 통해  Apple의 New iMac에 대..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0.1 (맥 OS 몬테레이 12.0.1) 업데이트 정보 ]


- Mac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Apple Siilicon을 탑재하며 M1 Max를 능가할 것이다? 

 

Mac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Apple Siilicon을 탑재하며 M1 Max를 능가할 것이다?

Mac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Apple Siilicon을 탑재하며 M1 Max를 능가할 것이다? ↑Apple 공식 홈페이지 Apple Silicon 이 탑재된 M1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M1 Pro, M1 Max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제는 M2 제품..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1 (맥 OS 몬테레이 12.1) 업데이트 정보 ]


- Apple macOS Monter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지난 2021년 11월 4일 (EDT) macOS Monterey 12.0.1 업데이트가 있었으며, 이 업데이트에서 여러 가지 Appkit, Script, Bluetooth 끊김 등의 주..

stormhong.com

 

[ M1 Pro MacBook Pro 및 M1 Max MacBook 에 대한 정보 ]

 

-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예전..

stormhong.com

 

-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stormhong.com

 

-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예..

stormhong.com

 

-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stormhong.com

 

[ iOS 15.2.1, iPadOs 15.2.1 업데이트 정보 ]

- iOS 15.2.1, iPadOS 15.2.1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1 iPad 15.2.1 업데이트 달라진 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2.1 iPad 15.2.1 업데이트 달라진 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2.1 은 지난 iOS 15.2 (2021년 12월 31일) 업데이트가 있은지 31일 만인 2022년 01월 12 (EDT) 일 업데이트 가 진행되었습니다. ..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