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Series 출시를 준비를 위한 ECC 등록을 실시했다? - It 정보 공유
iPhone 13 Series 출시를 준비를 위한 ECC 등록을 실시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3 Series 출시를 준비를 위한 ECC 등록을 실시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8. 5. 16:40

본문



iPhone 13 Series 출시를 준비를 위한 ECC 등록을 실시했다?


Apple에서 9월 셋째 주 새로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모델을 출시할 것이라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계속해서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를 뒷받침해줄 수 있는 소식이 등장을 했습니다.St이 소식은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모델의 ECC (Eurasian Enconomic Commission) 규제에 대한 정보가 등장했다는 소식입니다. 

 

[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모델, 새로운 정보와 ECC 등록 데이터 베이스에 등장 ]

 

CnBeta에 의하면 'A2628 , A2630, A2634, A2635, A2640, A2643, A2645 번호의 제품이 새로이 등록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St이는 iphone 13 Series로 추정되며, iPhone 13 mini, iPhone 13, iPhone 13 Pro 및 iPhone 13 Pro Max를 발표할 계획이 있는 것으로 계속해서 전해지고 있었습니다.St이전 보고서에서는 차기 모델이 iPhone 12 Series와 비교하여 디스플레이 크기와 디자인에서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일전에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정보가 나왔었습니다. 

또는 Apple의 새로운 모델에 대한 수요가 이례적으로 높을 것이라는 예상, 예상, 예측, 루머 소분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St이에 iPhone 13 생산량은 작년보다 20% 늘 것으로 알려져 요청했다는 정보도 나왔습니다. 최근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Apple은 2022년에 약 2억 2,600만 대를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는 올해에 출하할 수 있는 최대치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JP Morgan은 Apple이 2021년에 최대 2억 4천만 대를 출하 할 수 있다는 이전 보고서에서 약간 더 높은 추정치를 정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고객은 iPhone 13 Series에 대한 출시를 기대하고 있는만큼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 등을 토대로 예상치를 알 수 있어 많은 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었습니다.St이에 디스플레이와 빠른 재생 속도, 향상된 카메라, 더 큰 배터리 대량 생산 보도 A15 Bionic의 탑재로 이와 같은 일들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외에도 iPhone 13 시리즈 외에도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ECC 데이터베이스에 같이 등장했다는 소식과 함께 iPhone 13 Series 및 M1X MacBook Pro에 대한 출시가 멀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알려졌습니다. 

 

 

출처 : CnBeta,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StiPhone 13 Series와 M1X MacBook Pro에 대한 ECC 등록 소식이 등장함에 따라 기존에 알려졌던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애 대해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신호라 인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St일전에 WWDC 2021에서도 선보이지 않았으며 지난 2021년 4월 20에  있었던 발표에서도 M1X 칩셋이 달린 MacBook Pro 출시 소식은 없었습니다.

 

또한 ECC등록에 대한 정보가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정보가 알려짐에 따라 좀 더 빨리 M1X 제품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가지에 충분했습니다.St계속해서 정보가 언급되고 있는 만큼 2021년 올해 말에 새로운 NEW Mac Series와 iPhone 13 Series에 대한 관심 및 제품이 어떻게 될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