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 It 정보 공유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8. 5. 06:02

본문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WWDC 2021에서는 MacBook Pro (맥북 프로) 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ECC 등록 데이터 베이스에 등장한 정보 포착 ]

 

Apple의 루머와 소문으로만 들리던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생산을 3분기에 시작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옴과 동시에 4분기에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출시에 대한 정보로 공식 발표 이전에 새로운 휴대용 MAc이 새로운 규제 문서에서 이를 알리는 정보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해 준비하고 있다는 신호라고 이야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새로운 모델 번호가 등제(등록) 되었다는 ECC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왔습니다. 이정보의 번호는 A2442, A2485 입니다.

 

이는 ECC라는 것은 새로운 M1X MacBook Pro 모델인지 정확한 언급은 없었지만 두 개의 지정된 번호가 이전에 출시된 Apple의 장치와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는 14인치, 16인치의 새로운 맥북이라는 이야기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통해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는 iPhone 12와 같이 평평한 모서리를 자랑하고 M1X 칩셋으로 구동되는 대대적인 재설계를 예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전에도 설명되었듯이 M1X 자체는 10 코어 구성을 특징으로 하며 그중 8개는 성응에 중점을 두고 나머지는 2개의 전력 효율성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언급된 바 있었습니다. Apple은 다른 16 코어 및 32 코어 GPU 구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알려짐에 따라 14인치 및 16인치 MacBook PRo 모델 또는 그중 하나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정보였습니다.

 

 

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는 M1X MacBook Pro라인에서 MagSafe 커넥터를 탑재할 것으로 보이며 HDMI 및 Thunderbolt 4 포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사용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는 터치 바를 사용하지 않고도 32GB RAM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일부 사용자는 여전히 UHS-2 SD 카드 리더기가 있는 것을 보고 반가움을 표현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ECC 등록에 대한 소식이 들림에 따라 8월 첫째 주부터 Apple의 계획을 일정대로 실행하고 있는 것 같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 Consomac ,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아직 Apple의 신형 MacBook Pro에 대한 내용은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이기에 아직까지 정확한 내용은 아닙니다. 이번 WWDC 2021에서 2021 신형 MacBook Pro가 공개될 것으로 주목받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들이 많이 나왔지만 WWDC 2021에서는 선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보들로 인하여, 새로운 제품의 출시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쯤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를 만나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ECC등록에 대한 정보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정보가 알려짐에 따라 좀 더 빨리 M1X 제품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가지게 했습니다.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는 만큼 2021년 올해 말에 새로운 NEW Mac Series와 iPhone 13 Series에 대한 관심 및 제품이 어떻게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