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Pad mini 6 , iPad Air 5 에 대한 정보가 등장하다? - It 정보 공유
새로운 iPad mini 6 , iPad Air 5 에 대한 정보가 등장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iPad mini 6 , iPad Air 5 에 대한 정보가 등장하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7. 29. 04:13

본문



새로운 iPad mini 6 , iPad Air 5 에 대한 정보가 등장하다??


Apple (애플) 의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 6)은 이전 세대 모델보다 더 얇은 베젤을 포함하는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줄 것으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변경이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곧 출시될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사용될 것으로 알려진 SoC A15 Bionic과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짐에 따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새로운 iPad mini 6, iPad Air 5 새로운 정보 등장 ]

 

더 큰 디스플레이와 더 얇은 베젤을 갖춘 iPad Pro 모델과 유사한 모델의 제품이 등장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차기 iPad Air Model 3th (아이패드 에어 모델에 3세대) 는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이 적용될 것이라는 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짐에 따라 많은 관심이 많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한 소식통에서는 iPad mini Pro 6 (아이패드 미니 6)  와 아이패드 9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다시 한번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이 정보에서 알려진 내용은 iPad Air 5 (아이패드 에어 5) 는 프로 모델과 유사한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일본 MAC Otakara 에 의하면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 6) 는 새로운 디자인이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으며 이전 우리가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 6) 프로 모델과 유사한 더 큰 디스플레이와 더 박시한 하우징을 갖춘 새로운 디자인을 얻게 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iPad mini (아이패드 미니 ) 는 디자인 변형과 관련하여 너무 늦었다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이에 지난 몇 년 동안 거의 변경점이 없었습니다.St이후로 뉴스에 신빙성이 있는 경우 내부가 개선된 홈버튼과 Touch ID를 다시 볼 수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전해지는 내용은 iPad Air 5 (아이패드 에어 5) 가 아이패드 프로 모델과의 추가 격차를 해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iPad Air 5 (아이패드 Air 5)는 10.9인치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Touch ID 버튼은 여전히 측면의 전원에 붙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iPad Air 5 (아이패드 Air 5)는 후면에 광각 및 초광각 렌즈와 함께 듀얼 렌즈 카메라 설정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St이 외에도 iPad Air에는 향상된 연결성을 위한 LiDAR 스캐너, 4개의 스피커 및 5G mmWave 칩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성능 면에서는 iPad Air 5 (아이패드 에어 5) 는 A15 칩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현시점에서 이를 알기란 어렵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아직 정식으로 나온 이야기가 아니며 얼마든지 바뀔 가능성도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아이패드 에어 크기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수 있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Appel iPad Pro 모델에서 미니 LED로 발전했지만 다른 iPad 모델에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합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러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에 의하면 회사는 잠재적으로 iPad Air의 모든 것을 현재 상태와 동일하게 유지하고 더 빠른 프로세서와 같이 내부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 6)의 경우 두 장치 모두 동일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2022년까지 리프레시가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St장치는 A14칩과 함께 제공될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StiPad mini (아이패드 미니) 와 관련된 최신 정보는 다양한 출처의 과거 추측과 일치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 얇은 베잴, 전원 버튼의 Touch ID 등으로 더 큰 디스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출처 : 일본 MAC Otakara , wccftech /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아직 Apple에서 정확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iPad mini 6의 주요 CPU 사용으로 예측되는 정보 외에 주요 기능들이 어떻게 바뀌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St많은 이들이 iPad mini 의 새로운 디자인을 기대하고 있으며, 애플에서는 어떠한 제품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iPad Air 5 (아이패드 에어 5)에 대한 정보도 나왔습니다. 그만큼 카메라 랜즈가 2개다 라는 이야기도 있었으며, 많은 정보들이 예상, 예측, 루머로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정보들은 아직 공식적으로 Apple에서 나오지 않은 이야기기 때문에, 공식 정보들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