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아이폰) 모델에 대한 디스플레이 터치 아이디 및 Face ID 특허를 등록하다?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아이폰) 모델에 대한 디스플레이 터치 아이디 및 Face ID 특허를 등록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아이폰) 모델에 대한 디스플레이 터치 아이디 및 Face ID 특허를 등록하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7. 28. 19:35

본문



Apple iPhone (아이폰) 모델에 대한 디스플레이 터치 아이디 및 Face ID 특허를 등록하다?


Apple에서 계속해서 탑재할 것이라고 계속해서 알려지던 Display Touch ID에 대한 이야기와 Face ID에 대한 탑재를 할 것이라고 알려지고 있던 이야기였습니다. 이에 9월 말 출시될 것이라고 알려진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출시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짐에 따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소식으로 인해 Touch ID와 Face ID를 통합할 수 있게 ㄷ되었다는 것입니다. 

 

[iPhone (아이폰)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진 Touch ID 와 Face ID를 통합하는 특허가 등록되다?]  

 

계속해서 알려지던 디스플레이 안에 탑재될 것이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만 알려지던 Touch ID와 Face ID 가 통합된다는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었으며 이번 소식으로 이는 확실시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다감을 심어주었습니다. iPhone 14 Series (아이폰 14 시리즈)의 전원 버튼에 Touch ID가 탑재될 수 있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알려진 세부 사항이 틀리지 않았으나 새로 나올 iPhone Series에 디스플레이에 대한 기술을 통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회사에서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새로운 Apple의 특허에는 이미지 센서를 장치의 디스플레이에 통합하여 사용자의 지문을 읽는 법에 대해 설명을 했습니다. (Patently Apple) 이는 Apple에서 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Face ID 디스플레이에 통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iPhone Series는 깊이를 감지하는 렌즈를 위해 노치와 펀치 홀이 없는 전체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Apple에 의하면 광학 이미징 어레이는 디스플레이 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에서 방출되는 빛의 반대 방향으로 디스플레이를 투과하는 빛을 수신하도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광학 이미징 어레이는 주변 빛을 감지, 근접 감지, 구조광을 수신하는 단계, 광통신, 근접 감지, 생체 이미징 (예를 들어 지문 이미징, 홍채 이미징, 얼굴 인식등) 에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정보에 의하면 Apple은 계속해서 노치를 포함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또한 iPhone 13 시리즈에는 더 작은 노치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롭게 출시될 iPhone Series (아이폰 시리즈) 에서 노치가 사라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한 최종 목표는 왜곡이 없는 전체 화면 경험일 것으로 보이며, 이번에 언급한 Apple 특허에서 언급된 기술을 사용하여 이를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Android를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메커니즘을 통해 한동안 디스플레이 지문 센서를 보여왔습니다.St하지만 아직 정확한 Apple의 구성 요소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제품이 출시되어야 정확이 어떤 기능을 하게 되는 것인지, 어떤 구동을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료 출처 wccftech 외 해외기사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좀 더 개선된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대한 정보가 나옴에 따라. 기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서 언급되었던   Touch 스크린, 디스플레이 Touch ID LTPO화 함께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Series)의 소식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려진 Apple 의 디스플레이 내에 Touch ID를 탑재할 것으로 보이는 특허를 출허함에 따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St또한 Touch ID를 탑재하고 또한 Face ID도 같이 탑재할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St이 기술이 어떻게 적용되며, Face ID와 Touch ID를 탑재하더라도 동시에 잘 작동 될지도 의문이 드는 부분이 아닐수 없습니다.St많은 이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소식과 더불어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빨리 적용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작성이 되지 않는 분은 1차 주소 클릭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