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M1 iPad Pro 12.9인치 는 배송이 지연된다고? 정말일까? - It 정보 공유
여전히 M1 iPad Pro 12.9인치 는 배송이 지연된다고? 정말일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전히 M1 iPad Pro 12.9인치 는 배송이 지연된다고? 정말일까?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1. 8. 5. 21:33

본문

반응형

여전히 M1 iPad Pro 12.9인치는 배송이 지연된다고? 정말일까?


↑  Apple Online Event New 5nm M1 iPad Pro 12.9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Online Event를 통해  Apple의 2021 M1 New iPad Pro 12.9 인치, M1 New iPad Pro 11 인치의 출시 전 행사와 함께, 현재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초기에 주문을 하면 지연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개선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 M1 iPad Pro 12.9인치를 받기 위해 약 2개월 이상 기다려야 했지만 현재는 개선되었다?]

Apple 웹사이트를 통해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주문하면 제품을 받기까지 1 ~ 2주 정도 소요된다고 알려졌습니다. 초기보다는 배송기간에 많이 단축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수급에 대한 불균형이 있어 이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올해 5월에는 고객이 받기까지 약 2개월을 기다린 것을 감 한한다면 이는 많은 개선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6월에는 Apple에서 직접 주문할 경우 대기시간은 4 ~ 6주로 단축되었었습니다. 이제 Apple에서 가능한 한 빨리 12.9인치 M1 iPad Pro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공급망간의 미니 LED 양산 문제를 천천히 개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최근 Luxshare Precision을 곧 출시될 M1X MacBook Pro 모델의 새로운 미니 LED 공급업체를 추가했기 때문에 이 추가된 M1 iPad Pro 생산으로 대기 시간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미국 공홈 사이트 주문시
↑ 대한민국 홈페이지 구매시 선택한 사양
↑ 대한민국 홈페이지 2021-08-05일 구신청할 때, 배송기간

중국 파트너 또한 생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iPhonee 13 Pro 를 생산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는 이기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행히도 11형 M1 iPad Pro를 주문하면 훨씬 더 빠른 시간에 받아볼 수 있으며, 대기 시간은 영업일 기준 3 ~ 5일 정도라고 합니다. 이 제품과 차이점은 사이즈뿐만 아니라 미니 LED가 아닌 기존 LCD가 장착되었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2022년에는 동일 모델이 미니 LED로 취급된다고 하지만 이는 고객의 더 큰 변형을 위해 지금처럼 기다려야 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에 더 많은 미니 LED 제품이 출시될 예정으로 Apple에서는 이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 자료 출처 : Apple , wccftech  해외 기사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2021년 4월 20일 PST(태평양시) Apple Onlie Event를 통해  Apple의 2021 M1 New iPad Pro 12.9 인치, M1 New iPad Pro 11 인치가 공개되었으며, 현재 Apple officical Site (애플 공식 사이트) 를 통해 판매 중입니다. 개속해서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Apple 에서 개선을 하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 출시에 맞추어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빨리  Mini LED의 수급이 원활해져서 새로 나오는 제품에도 차질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새로 나오는 제품에도 개선된 Mini LED 제품이 탑재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