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Pencil 3세대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 It 정보 공유
Apple Pencil 3세대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Pencil 3세대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3. 5. 13:00

본문



Apple Pencil 3세대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Apple의 새로운 iPad Pro 모델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Apple은 새로운 Apple Pencil을 출시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Apple Pencil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 ]

 

알려진 이미지는 Mr.White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이미지는 현재 세데의 Apple Pencil과 유사한 디자인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의 2세대 Apple Pencil은 1세대 모델보다 짧으며, 유도 충전 방식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1세대 모델은 iPad의 Lightning 포트에 연결해야 하는 동안 Apple Pencil은 iPad 측면에 고정되어 유도 충전 방식으로 충전되는 방식입니다.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Apple Pencil의 이미지는 1세대 Apple Pencil의 외형과 비슷한 광택 마감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2세대 Apple Pencil은 광택이 나는 모양을 없애고 무광택 마감 처리를 채택했습니다. 이에 검정색 Apple Pencil도 출시되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이미지는 iPad 액세서리에 대한 색상이 흰색이었습니다.

 

알려진 이미지는 새로운 재설계된 팁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3세대 Apple Pencil은 처음 두 모델에 비해 팁이 두꺼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Apple Pencil에 나사로 고정되는 더 큰 팁 구성 요소를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두 모델에서는 나사식 팁이 마모되었을 때, 쉽게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Apple의 디자인을 내부적으로 변경할 가능성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팁이 재 설계되었을 경우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대해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있습니다.

 

Apple은 작년, 센서를 통해 실제 색상을 샘플링 할 수 있는 Apple Pencil 팁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고 합니다. Apple은 태블릿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점은 새로운 기대를 가지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은 다소 비슷하지만, 팁이 클수록 새로운 기능을 탑재하거나 향상된 내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Apple iPad가 나오면서 Apple Pencil 3세대가 나올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참고 출처 :  Mr. White ,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현재 새로운 iPad와 3세 Apple Penci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개선되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3세대 Apple Pencil이 출시된다면, 경젱 스타일리시 팬 등 다채로운 서드파티 제품에 비해 좋은 완성도를 보여주게 될지,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소한 1세대, 세대 2세대에 비해 개선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같이 새로운 iPad와 3세대 Apple Pencil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