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iPhone 13에서 디스플레이 터치 스캐너 (Touch ID)에 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 It 정보 공유
Apple의 iPhone 13에서 디스플레이 터치 스캐너 (Touch ID)에 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의 iPhone 13에서 디스플레이 터치 스캐너 (Touch ID)에 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31. 01:13

본문



Apple의 iPhone 13에서 디스플레이 터치 스캐너(Touch ID)에 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Apple의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내용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에 의하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는 디스플레이에 Touch Scanner (터치 스캐너 - Touch ID)가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문을 탑재한 보조 옵션과 Face ID와 같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는 새로운 Samsung Galaxy S21 Series (삼성 갤럭시 S21 시리즈)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도 Samsung Galaxy S21 Series (삼성 갤럭시 S21 시리즈)에 들어간 지문인식이 사용될 수 있다! ]
 

Wall Street Journal의 Joanne Stern에 의하면, iPhone (아이폰)의 Touch ID에 대한 세부 정보들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전에도 Ming-Chi Kuo를 통해 미래의 iPhone (아이폰)에서 생체 인식 옵션의 Touch ID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두 번째 인증 관련으로 Fac ID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Face ID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일들이 많습니다. 이에 Touch ID의 다시 돌아오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Stern에 따르면, 애플의 초음파 디스플레이 광학 센서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다고 언급한 전직 Apple 직원의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광학 지문 센서는 빛을 이용하여 지문 이미지를 캡처하기 때문에 속이기 쉽습니다. 그 이유는 인증을 위해 처리되는 이미지가 2D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초음파 지문 스캐너 <(
Touch Scanner (터치 스캐너 - Touch ID)>는 지문의 3D 이미지를 투영하고 대응하는 작은 음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보안을 제공하지만, 손가락이 젖어도 작동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음파 지문 인식방식은 광학 솔루션보다 비쌉니다. 이에 iPhone, iPad, Mac에서 Apple의 Touch ID는 정전 용량 방식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정전 용량 센서가 지문 데이터를 매핑하기 위해 케패시터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지문 인식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돌파가 더 어렵다고 합니다.  

일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처럼 애플의 일반 광학 센서를 사용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대신 회사는 잠재적으로 광학 및 용량 센서의 하이브리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지문 센서가 더 안전해진다고 합니다. 광학 센서의 속도와 용량 등의 센서의 신뢰성이 포함될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Apple의 곧 출시될 iPhone 13 (아이폰 13)에서 광학 지문 스캐너를 사용할 것으로 제안하고 있지만, Ming-Chi Kuo는 초음파 솔루션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또한 이야기에 따르면 GIS는 Apple에 의하면 디스플레이 초음파 인식을 제공하며, Qualcomm이 모듈과 라미네이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지문센서가 장착된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는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대신 사용자에게 잠금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게 되면 사용자에게 좀더 환영 할만한 추가 기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료 출처 :  Ming-Chi Kuo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Touch 스크린, 디스플레이 Touch ID LTPO등 나오는 이야기는 아직 공식적으로 나온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소문, 루머, 이야기 등으로 미루어 볼 때,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작성이 되지 않는 분은 1차주소 클릭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