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Mac, M1 Mac의 macOS Big Sur 11.2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Intel Mac, M1 Mac의 macOS Big Sur 11.2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ntel Mac, M1 Mac의 macOS Big Sur 11.2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2. 2. 12:01

본문



Intel Mac, M1 Mac의 macOS Big Sur 11.2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macOS Big Sur 11.2의 정싱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류와 수정 등의 변화와 업데이트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 Intel Mac, M1 Mac macOS Big Sur 11.2 업데이트 진행 되었습니다. ]
 

Apple에서 새로운 macOS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변형 및 업데이트가 되었으며, 주의해야할 사항 등이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macOS Big Sur 11.2는 Intel Mac, M1 Mac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선으로 업데이트를 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로 진행하면 됩니다.

  

macOS Big Sur 11.2 업데이트 11.2 재시동 필요

 

macOS Big Sur 11.2는 Bluetooth 안정성을 개선하고 다음 문제를 해결했다고 합니다.

* '
 
HDMI-DVI 변환기를 사용하여 Mac mini (M1, 2020)에 연결하면 외부 디스플레이에 검은색 화면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Cloud Drive 데스크탑 문서 폴더 옵션을 비활성화한 후 iCloud Drive가 꺼지는 문제 발생 '. <-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관리자 암호를 입력 할 때 시스템 환경 설정이 잠금 해제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구본 키를 눌러 이모티콘 및 기호 패널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기능은 모든 지역 또는 모든 Apple 장치에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b/HT211896을을 이 업데이트의 보안 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 : https://supports.apple.com/kb/HT20122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macOS 11.2에서 Bluetooth 문제를 해결하였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M1 Mac 사용자는 이번의 업데이트로 Bluetooth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HDMI-DVI 변환기와 함께 M1 Mac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 업데이트는 그에 맞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먼저 업데이트를 하기전 작업 내용을 저장하고, 빽업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환경 설정' 시작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클릭하십시오 
* '새 업데이트가 나타나면 설치' 하십시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기존에 있었던 버그에 대해서 macOS Big Sur 11.2가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 할 것입니다.

 

 

자료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에 있던 macOS Big Sur 11의 개선 업데이트 입니다. Bluetooth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주목적을 두었습니다. 다른 문제는 Big Sur 11.2의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많은 피드백이 전달되어야 나올 것 같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