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4.4 iPadOS 14.4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 It 정보 공유
Apple iOS 14.4 iPadOS 14.4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OS 14.4 iPadOS 14.4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27. 13:30

본문



Apple iOS 14.4 iPadOS 14.4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iOS 14.4, iPadOS 14.4을 지원하는 아이폰, 아이패드에 보안 및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강조하는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는 이례적인 서비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2020년에도 14.3 지원 되는 기기는 iPhone 6s 및 이후 모델, iPad Air 2 및 이후 모델, iPad mini 4 및 이후 모델, iPod touch (7th generation) 입니다.

↑ 아이폰 12 사진입니다.

애플 보안 사이트 문서의 내용은 Apple은 고객 보호를 위해 보안 문제에 관한 조사를 마치고 패치 또는 출시 버전을 일반에 공개할 수 있을 때까지는 보안 문제를 공개하거나, 논의하거나, 확인해 주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는 최신 출시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에 맞는 기기의 업데이트 버전을 설명받으시면 됩니다. 

애플은 iOS 14.4, iPadOS 14.4에서 중요한 버그 수정 관련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iOS 14.4 및 iPadOS 14.4 업데이트 진행 상항


Apple이 iOS 14.3 및 iPadOS 14.3을 출시한지 약 43일 만인 2021년 01월 26일 (PST)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iOS 14.4, 과 iPadOS 14.4 업데이트는  Apple은 iOS 14.3 및 iPadOS 14.3의 버그 수정 릴리스를 진행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iOS 14.4 입니다.]

iOS 14.4 의 설치공간은  361.6MB 입니다. iPhone에 대한 개선 사항 및 버그를 중점적으로 수정한 버전입니다. 

-  다음은 iOS 14.4에 개선된 기능입니다. 

* 카메라 앱에서 작은 QR 코드 인식을 개선합니다.
오디오 알림을 위해 헤드폰을 올바르게 식별하기 위해 설정에서 Bluetooth 장치 유형을 분류하는 옵션입니다.
iPhone 카메라를 iPhone 12, iPhone 12 mini, iPhone 12 Pro 및 iPhone 12 Pro Max에서 새 정품 Apple 카메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알림.

- 오류 해결과 관련하여 다음을 발견합니다.

* iPhone 12 Pro로 촬영한 HDR 사진에 이미지 아티팩트가 나타날 수있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 업데이트된 활동 데이터를 표시할 수 없는 피트니스 위젯의 버그를 수정합니다.
* 입력이 지연되고 단어 제안이 키보드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 키보드 성능을 개선합니다.
메시지에서 키보드가 올바른 언어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접근성에서 스위치 제어를 활성화하면 잠금 화면에서 전화를 받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iOS 14.4은 업데이트 초기인 만큼 iPhone (아이폰)의 메시지 알람 등의 수정이 이루어졌는지는 사용을 해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iPadOS 14.4 입니다.]

iPadOS 14.4 설치 공간은 328.5MB 입니다. 이전의 iPadOS 14 버전 중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한꺼번에 설치해야 하므로 용량이 클 수 있습니다. 

릴리스 노트에 따르면, "iPadOS 14.4"는 iPad에 대한 개선 사항 및 버그를 수정하는 업데이트입니다. 

* 다음은 iPadOS 14.4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입니다.

iPadOS 14.4은 iPad 용 다음 개선 사항이 포함하는 업데이트 입니다. 
* 더 작은 QR 코드를 인식 가능 
* "설정"에서 Bluetooth 장치의 종류를 구분하는 옵션을 사용하면 음성 알림을 보낼 헤드폰을 올바르게 식별

  - 이 릴리스에는 다음 문제에 대한 수정도 포함됩니다. 

* 타이핑 반응이 늦어지는 경우 나 추천 단어가 키보드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수정.
* "메시지"에서 올바른 언어 키보드가 호출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수정.
*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내용 정보는 다음의 Web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번에 올라온 iOS 14.4 / iPadOS 14.4은 공식 업데이트는 2021년 01월 26일 (PST) 에 되었으며, 이에 대한 iOS 14.4 / iPadOS 14.3의  업데이트 이후 생기는 버그나 다양한 내용에 대해서 정보가 나오는 대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로 인해 최신 iOS, iPadOS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 패치 및 보안성을 높이는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애플은 보안성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으며, 예의 주시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 최신 업데이트는 새롭게 발생하고 있는 이슈를 해결함과 동시에 자신의 기기를 좀 더 새로운 프로그램들과 연동하면서 호환성을 높여주는 업데이트입니다. 

 - 구형 iOS 버전을 사용자 중 위에서 해당하는 제품에 있는 분은 '업데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은행 어플 등,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어플의 대부분은 iOS 최신 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13 이후에 업데이트되는 버전의 OS를 지원하는 기기의 어플 사용 등의 리포트 등 업데이트는 꾸준히 앱 개발사들이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 현재는 최신 버전은 iOS 14.3 , iPadOS 14.3 입니다. 


Apple publie iOS 14.4 et iPadOS 14.4 avec de nouveaux avertissements de caméra et des corrections de bogues
(Apple, 새로운 카메라 경고 및 버그 수정과 함께 iOS 14.4 및 iPadOS 14.4 출시)


Apple Releases iOS, iPadOS 14.4 to the Public
(애플은 자료 아이폰 OS, iPadOS 14.4 공개)
By Brent Dirks January 26, 2021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댓글과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