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더 큰 카메라 센서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 It 정보 공유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더 큰 카메라 센서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더 큰 카메라 센서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22. 04:13

본문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더 큰 카메라 센서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들에 의하면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도 놀라웠지만,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도 놀라울 것이라는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중 iPhone 12 Pro Max (아이폰12 프로 맥스 )에 단독으로 제공했던 Senor-Shift Camera Stabilization 기술이 iPhone 13 Pro (아이폰 13 프로 ), iPhone 13 Pro Max (아이폰 13 프로 맥스)에 사용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대한 정보가 나왔습니다.  이와 함께 iPhone 13 Pro Series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 에는 더 커진 센서가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 iPhone 13 (아이폰 13)에 사용될 것으로 보이는 UltraWide 카메라 ] 

DigiTimes (MacRumors에서 DigiTimes에 대한 내용 전달)에 의하면 iPhone 13 (아이폰 13)에는 Ultrawide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가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iPhone 12 (아이폰 12)의 Ultrawide (울트라 와이드) 센서는 5p 렌즈였으나 iPhone 13 (아이폰 13)에는 6P까지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크기는 감소하나 노치에 대한 내용은 이전 제품에 비해 두꺼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DigiTimes의 내용에 따르면 새로운 디자인이 Rx, Tx 및 플러드 일루미네이터를 통한 카메라의 통합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노치 크기가 줄어들어 사용자에게 더 많은 화면 공간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Face ID 모듈은 Foxconn과 LG innotek에서 공급할 것으로 보이며, 전면 센서는 O-Film이 공급 될 것으로 보입니다. 메인 카메라는 iPhone 13 Pro Series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에서 더 큰 CMOS 이미지 센서가 탑재되어 이미지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에 센서 공급이 될 공급업체는 Sony가 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iPhone 13 Pro Series (아이폰 13 Pro 시리즈)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Samsung (삼성)의 LTPO 120Hz OLED 화면이 적용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모든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제품에 LiDAR 센서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져 이 기능을 이용하여 증강 현실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새로운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입니다. 

자료 출처 :  Digitimes / MacRoumes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LTPO등 나오는 이야기는 아직 공식적으로 나온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소문, 루머, 이야기 등으로 미루어 볼 때,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작성이 되지 않는 분은 1차주소 클릭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