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mmWave 5G 지원이 될까?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mmWave 5G 지원이 될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mmWave 5G 지원이 될까?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6. 03:26

본문



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mmWave 5G 지원이 될까?


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2020년 Apple의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시리즈)를 공개했을 때, mmWave 5G 지원은 미국만 가능 했지만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의 공식적인 발표가 되면,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향후 몇 년 동안 다른 지역에서 mmWave 5G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외국 통신회사와 협력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표준 확산 속도를 높이기 위해 iPhone (아이폰)에 사용하는 mmWave 안테나를 대량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Qiqi는 Apple의 공급망 추가되고 iPhone 13 (아이폰 13)에 사용하는 mmWave 안테나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사진

Patently Apple이 발표한 보고서에 의하면 Wistron Group이 Qiqi에 투자했다는 정보와 함께 현재 mmWave 안테나에 대한 Apple에서의 공급망에 처음으로 추가 될 것으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습니다. Qiqi의 Xie Hongbo 회장은 며칠 전 2021년에 5G 관련 출하량이 크게 증가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모델의 5G에 채택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Qiqi의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의 지역에 6GHz 미만 5G를 채택했습니다. LTE보다 빠르지만 mmWave 5보다는 느린 반면 더 긴 범위에서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mmWave 5G 채택은 망의 구축에 들어가는 인프라 비용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자리를 차지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몇 미터마다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mmWave 5G노드가 있어야 합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1000MBps를 초과하는 경우 움직임에 따라 대역폭이 갑자기 급 하락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mmWave의 범위가 낮기 때문이며, 이에 비해 6GHz 미만이 더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mmWave 안테나를 설계하는 것은 복잡하지만 Qiqi는 Apple의 더 큰 규모로 이를 가능하게 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Apple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과 향후 iPhone (아이폰) 모델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mmWave 5G대역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료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새로운 mmWave 5G가 지원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