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pple Silicon Mac Pro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 It 정보 공유
새로운 Apple Silicon Mac Pro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Apple Silicon Mac Pro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21. 20:03

본문



Apple Silicon Mac Pro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 Aplle 공식 홈페이지 Mac Pro 사진

Apple5nm M1칩에 대한 정보이며, 기존의 M1 13인치 Macbook 시리즈와 M1 Mac Mini에서 보여주었던 성능은 실제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이전 보고서 등과 Apple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는 현재의 제품에 비해 절반 가까운 크기를 자랑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 Apple Silicon Mac Pro 32코어 intel 워크스테이션을 대체 할 것이다.]

Apple Tomorrow에 따르면 Jioriku와 공동으로 몇 가지 Apple Silicon Mac Pro 이미지를 공유했으며, Pro Display XDR 옆에 배치할 때, 이번 Apple silicon Mac Pro는 어느 정도 작아질지 보여주는 예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인텔 프로세서 AMD GPU 구동되는 Apple의 현재의 Mac Pro도 동일한 디스플레이 옆에 배치하여 새로운 시스템이 얼마나 작은지 보여 주었습니다

↑Apple 공식 홈페이지 

 또한 iMac에 들어갈 Apple Silicon에 대해 언급 이 있었으며, A14T 로 불릴 가능성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칩은 TSMC 5nm 노드를 사용하여 만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Apple의 맞춤형 그래픽 프로세서를 동일한 회로 기판으로 가져오기 위한 노력을 하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애플이 선보이게 될 제품의 코어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애플의 32코어 제품의 개발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이에 새로운 Apple Silicon Mac ProApple Silicon의 효율성 덕분에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뿐 아니라, 이는 회사가 현재 워크스테이션급인 MAC Pro에 비해 크기와 무게를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는 이유라고 알려졌습니다.

↑2019 Mac Peo 사진 (Gavin Lckg , Wikimedia Commons, CC-BY-SA 4.0) 

하지만 아직까지 Apple Silicon Mac Pro 출시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공식적인 Apple의 발표는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일각에서는 2021년에서 2022년에 선보일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 자료 출처 : Apple Tomorrow / wccftech /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공식 발표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M1 Mac Pro에서도 어떤 변화를 보여줄찌 기대하며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