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시리즈 (iPhone 13 Series)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더 커진 화면의 아이폰 SE는 없을 것이다? - It 정보 공유
아이폰 13 시리즈 (iPhone 13 Series)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더 커진 화면의 아이폰 SE는 없을 것이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3 시리즈 (iPhone 13 Series)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더 커진 화면의 아이폰 SE는 없을 것이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20. 08:57

본문



아이폰 13 시즈 (iPhone 13 Series)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아이폰 13 (iPhone 13) 출시는 아직 몇 달 남이 남아있지만 스마트폼의 계획된 일정에 딸 출시 될 것이라고 이전 이야기와 루머들에서 보고되고 있었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유출, 루머, 소문등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Barclays의 분석가 Blayne Curtis, Thomas O'Malley, Tim Long 등의 이야기와 기사들에 의하면 아이폰 13 시리즈 (iPhone 13 Series) 시리즈는 더 높은 성능인 Wi-Fi 6E를 가진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이폰 13 시즈 (iPhone 13 Series) 와 새로운 아이폰 SE (New iPhone 13 SE) 에 대한 정보 ]


아이폰 13 시즈 (iPhone 13 Series)에는 Wi-Fi 6E가 탑재되어 Skyworks의 무선 주파수 칩을 제조할 수 있는 기뵈를 제공 할수 있다는 정보가 나왔습니다. Wi-Fi 6는 더 좋은 성능과 연결성으로 현재 Wi-Fi 6 표준모델 보다 더 강력하다고 합니다. Wi-Fi 6E는 6GHz 대역폭ㅇ으로 확장되며, 더 빠른 데이터 속도와 같은 Wi-Fi 6 이상의 모든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Wi-Fi 6E는 지원 장치에 대한 대역폭이 증가하며, 인터페잉스가 줄어 든다고 합니다. Broadcom의 부사장은 다음과 같은 말을 전했습니다.

6GHz 대역은 아마도 지난 20년 동안 Wi-Fi 사용자에게 가장 강력한 혜택이 될것입니다. - Vijay Nagarajan, Broadcom 부사장

"이 스펙트럼 대역폭은 Wi-Fi와 결합되어 우리가 아직 발명하지 않은 스마트폰, AR/VR 기기 및 웨어러블 기기의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합니다.

Wi-Fi 6는 2.4GHz 및 5GHz 대역만 지원하는 반면 6E는 최신 6GHz와 현재 대역폭과 함께 새로운 6GHz를 지원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FCC는 또한 미국에서 6Ghz 대역의 1200MHz 주파수 범위를 채택하여 무면허로 사용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는 아이폰 13 (iPhone 13)에서 Wi-Fi 6E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줄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Cisco CEO 인 Jayanti Srinivasan은 "Wi-Fi를 6GHz에서 6GHz로 확장하는 것이 두 가지 이유에서 판도를 바 꾸었습니다. 추가 채널의 가용성과 AR 및 VR과 같은 고 대역폭 애플리케이션에 최종적으로 160MHz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폰 11 (iPhone 11)과 새로운 iPhone 12 시리즈는 Wi-Fi 6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아이폰 SE (iPhone SE)는 Wi-FI 6도 지원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가들에 따르면 Cirrus Logic에서 새로운 전력 변환 칩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3 시리즈 (iPhone 13 Series)는 이 시점에서 이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이야기들은 없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분석가들에 의하면 또한 "애플이 또 다른 아이폰 SE나 새롭게 출시될 버전에 대한 이야기와 출시 계획등은 없다고 믿는다"고 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더 큰 5.5인치 디스플레이 아이폰 SE (iPhone SE) 또는 6.1인치 아이폰 SE (iPhone SE)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고 이야기 한것으로 이야기 했으나, 아직 그것이 실제로 나올 것인지는 알수 없다고 했으며, Apple 공급 업체에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반면 Kuo Ming-Chi는 더 큰 iPhone SE가 2021년 하반기에 출시 될 것이라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Barclays 분석가들에 의하면 과거에 꽤 정확한 실적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 단어를 가볍게 받아들여서는 안된다 이야기 했습니다. 향후 출시될 아이폰 13 (iPhone 13)에 대한 정보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Barclays의 분석가 Blayne Curtis, Thomas O'Malley, Tim Long 등의 이야기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이폰 13 시리즈 (iPhone 13 Series)에 대한 출시 정보 및 공식적인 Apple의 입장은 없었습니다. 이는 아이폰 12 시리즈 (iPhone 12 Series)가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아이폰 12 시리즈 (iPhone 12 Series)의 이슈 등 여러가지가 있었으며, 이에 대한 개선과 여러가지가 있는 중입니다. 오류가 있다면 빨리 개선되어 아이폰 13 시리즈 (iPhone 13 Series)에서는 개선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