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라 불리는 제품은 AiPods Pro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가격은 저렴하다? 그 출시에 대한 일정은 어떻게 될까? - It 정보 공유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라 불리는 제품은 AiPods Pro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가격은 저렴하다? 그 출시에 대한 일정은 어떻게 될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라 불리는 제품은 AiPods Pro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가격은 저렴하다? 그 출시에 대한 일정은 어떻게 될까?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17. 18:48

본문



AirPods 3에 대한 정보가 나왔습니다.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 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왔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지속해서 출시 할것이라 소문과 루머등으로 나오고 있는 이야기였습니다. 이 새로운 보고서는 무선 이어 버드가 내년 하반기에 출시 될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AirPods Pro 만큼 비싸지 않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 에 대한 정보가 나오다 ] 

The Elec의 보고에 의하면 AirPod 3 또는 AirPos Por lite 라 불리는 이 제품은 AirPods Pro에 찍힌 가격보다 20% 저렴한 가격표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이 가격은 처음 발표되었을 때, Apple의 2세대 AirPods와 동일하지만 이번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예상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첫 번째 디자인 :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로 불리는 제품은 apple의 System-in-package 또는 Sip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AirPods Pro 처럼 보일 수 있으나, 이는 더 좁은 공간에 더 많은 구성 요소를 넣을 수 있다는 의미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AirPods 3 또는 AirPods Lite 에는 교체 가능한 이어 팁과 결합한 더 작은 스템이 있으며 배터리 수명이 증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이 기능하지 않는 것은 AirPods Pro에 있는 Active noise Cancellation 이라고 합니다. 

이 기능이 없기 때문에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 는 AirPods Pro 보다 저렴할 것이라고 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에 관해서는 한국 공급업체가 H1 칩에 사용되는 새로운 SiP를 개발하고 있으며 사각형 모양을 자랑한다고 보고서에서 이야기했습니다. 이전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라고 이야기 될 수 있는 이미지 등이 소문과 정보 유출 등으로 나왔으며 이는 더 작은 줄기가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을 때, 정보가 잘못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대중이 사용할 수 있을 때 최종 제품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가용성에 대해서는 한 팁스터의 이야기로 apple의 AirPods 3 또는 AirPods Pro Lite가 2021년 3월경  출시할 것이라고 언지 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AirPods Pro 및 AirPods Max도 사용할 수 있지만, 더 높은 가격으로 다양한 무선 오디오 제품 라인업을 가질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이전 제품과 비교할 때, 이러한 제품의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출처 :  The Elec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출시 후 아직 정확한 것은 제품에 대한 정확한 출시 일정 등이 공식적으로 Apple에서 공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제품이 나오거나 정확 일정이 나와야 자세히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들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