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irPods Max (애플 에어팟 맥스) 12월 8일 깜작 발표 그 성능과 가격은 어떻게? - It 정보 공유
Apple AirPods Max (애플 에어팟 맥스) 12월 8일 깜작 발표 그 성능과 가격은 어떻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AirPods Max (애플 에어팟 맥스) 12월 8일 깜작 발표 그 성능과 가격은 어떻게?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10. 05:18

본문



AirPods Max 깜작 발표를 하다.


2020년 12월 8일 Apple의 AirPods MAX가 깜작 발표를 했습니다. 이는 출시 지연으로 알려졌었던 AirPods MAX 헤드폰의 등장으로 많은 이들에게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가격 등이 알려지면서 많은 고객에게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고 합니다. 

[ AirPods MAX 사양, 기능 ]

Apple에 의하면 AirPods MAX는 헤드 밴드까지 신중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 밴드는 견고함과 함께 무게를 분산하고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기 위한 공정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헤드 밴드에 부착된 이어컵은 동일한 양의 압력을 분산 시켜, 압박을 덜 받도록 설계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차폐 효과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조작 버튼은 Apple Watch에서 영감을 받아 오디오 재생 또는 일시 중지, 트랙 건너뛰기, 전화 받기 또는 종료, Siri 활성화 기능과 함께 정확한 볼륨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Digital Crown도 있다고 합니다. 

H1 맞춤 칩은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와 원활한 페어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는 iPhone (아이폰) 및 iPad (아이패드) 및 Mac에서 사운드 전환을 할 수 있는 동시에 이는 자동전환 기능으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은 AirPods MAX의 주요 기능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Apple은 사용자의 능동형 소음 제거 및 공간 오디오를 활성화를 하게 되면 최대 20시간의 배터리 성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오버 이어 헤드폰에는 AirPods Max는 초 전력 상태로 만드는 부드럽고 슬림한 스마트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 수명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iPod touch (아이팟 터치)는 Apple TV 4K에서 두 개를 연계하는 AirPodS MAX 간에 오디오 스트림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오디오 공유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AirPods Max를 기기 근처로 가져와 탭 한 번에 연결하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AirPods MAX는 Siri와 호환되어, 음악을 재생하거나, 전화를 걸고, 볼륨을 조절하는 등 길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Siri는 알람이 오면 메시지가 무엇인지 읽어주는 기능을 수행 할수 있다고 합니다. 


[ 가격 및 가용성 ] 

AirPods MAX의 가격은 USD 549 ($) 이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iOS 14.3 이상, iPadOS 14.3 이상, macOS Big Sur 11.1 이상, watchOS 7.2 이상 또는 tvOS 14.3 이상을 실행하는 Apple 기기들은 AirPods Max와 호환된다고 합니다. 현재 배송일은 12월 15일 화요일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출처 : Apple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AirPods MAX의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 정확한 정보 등 실제 배송이 되어 받은 사람들의 사용기 등 실제 내용이 나와야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려진 내용에서 중요한 것은 가격은 USD 549 ($) 이며 배송일은 12월 15일 화요일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