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새로운 iphone (아이폰) 출시에서는 케이블이 번들 제공 되지 않을 수 있다는 루머 (소문)이 있습니다. - It 정보 공유
Apple의 새로운 iphone (아이폰) 출시에서는 케이블이 번들 제공 되지 않을 수 있다는 루머 (소문)이 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의 새로운 iphone (아이폰) 출시에서는 케이블이 번들 제공 되지 않을 수 있다는 루머 (소문)이 있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11. 06:59

본문



Apple의 새로운 iphone (아이폰) 출시에서는 케이블이 번들 제공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iPhone 12 (아이폰 12)가 나오면서 충전기를 없애자, 다음 iPhone (아이폰) 에서 충전단자와 케이블마저 없어질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소문과 루머들로 나오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이 이와 관련하여 사실인지 알고 싶어 하고 있었습니다. 

* 브라질 상파울루에 판매되는 모든 iPhone 12 (아이폰 12)에는 iPhone 12 모델에 충전기를 포함해야 한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브라질 상파울루를 제외한 다른 국가에서는 iPhone 12 (아이폰 12)에서 전원 어댑터가 포함되지 않은 출시 되었습니다. 이후 Apple(애플)에서는 향후 iPhone (아이폰) 모델에서 USB 케이블을 제거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는 2021년에 출시되는 iPhone 13 (아이폰 13) 라인업에서 적은 수의 액세서리를 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고객에게 유출된 Apple 설문조사에 따르면 향후 iPhone (아이폰) 모델에는 다른 액세서리가 포함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

Apple (애플) 설문 조사는 9to5Mac 독자에게서 정보에 대한 내용이 나왔으면 iPhone 12 Pro Max (아이폰 12 프로 맥스)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대해서 강조했습니다. 이는 최신 iPhone 12 (아이폰 12) 의 포장에서 USB 케이블과 그중 하나 SIM카드 꺼내는 카드의  제거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설문조사에서는 Face ID 와 관련된 질문도 포함되어잇었습니다. 기술에 만족하는지 묻는 내용이었습니다. Face ID가 Touch ID보다 훨씬 편리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Apple은 이를 유지하고 다른 기능과 함께 향후 모델에서 계속 개선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에 한계가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마스크를 쓰고 있다면 Face ID가 작동하지 않아 암호를 입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Wccftech - 9to5Mac

↑이미지 출처 : Wccftech - 9to5Mac

iPhone 13 (아이폰 13) 시리즈를 사용하여 액세서리 수를 줄일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전염병으로 인해 Apple은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얼굴 패턴을 인식 할 수 있는 Face ID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도입 할 수 있지만, 이 추가 기능은 2021년 출시될 iPhone 13 (아이폰 13) 제품군에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iPhone (아이폰) 모델에서 케이블을 충전하지 않는 데 고객이 어떻게 반응할지 확신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원활한 소프트웨어 경험에 대한 엄격한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에 대한 대안을 찾으려 할 때, 선택할 가짓수가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타사 USB 케이블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내구성 측면에서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내용은 루머나 소문일 수 있으며, 공식적인 입장이 나오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출처 : wccftech /  9to5Mac /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기능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은 iPhone 12 (아이폰 12) 시리즈는 출시 할 때 충전기가 없는 채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이어폰을 제공 해야 한다는 이야기와, 브라질에서는 충전기를 탑제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정확한 것은 다음 아이폰에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