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LED (Mini LED )iPad Pro 및 미니LED (Min LED)M1 MacBook Pro 모델 출시 예정? 언제 출시될까? - It 정보 공유
미니LED (Mini LED )iPad Pro 및 미니LED (Min LED)M1 MacBook Pro 모델 출시 예정? 언제 출시될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LED (Mini LED )iPad Pro 및 미니LED (Min LED)M1 MacBook Pro 모델 출시 예정? 언제 출시될까?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3. 01:33

본문



Mini-LED iPad Pro 및 M1 MacBook Pro 모델 출시 예정? 언제 출시될까?


Apple의 새로운 M1 Mac은 성능과 배터리로 많은 배터리로 인해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다음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다가오는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 라인업에서 사용할 미니 LED 디스플레이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2021년 상반기에 미니 LED ( Mini LED)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iPad Pro 및 M1 MacBook Pro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Apple 2021년 상반기에 Mini-LED 디스플레이 ]

DigiTimes의 새로운 보고서에서는 미니 LED ( Mini LED)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기술에 대한 정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정보에 의하면 애플의 2021년 1분기에 미니 LED ( Mini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iPad Pro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할 것이며, 미니 LED가 장착된 M1 MacBook Pro 모델이 2분기에 양산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대만을 기반으로 둔 수많은 제조업체는 '선적에 대한 존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LED칩 공급 업체인 Epistar, 테스트 및 분류 전문 업체 FitTech, SMT 서비스 공급 업체인 Taiwan Suface Mounting Technology, 백라이트 보드 공급 업체인 Zhen Ding Technology, 냉각 솔루션 공급업체 Auras Technology 및 공정 장비 제조업체 All Ring Technology를 포함 Apple의 대만 공급 업체는 모두 확보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했습니다. 소식통은 Apple의 Mini LED 백라이트 장치에 대한 향후 출하로 인해 성장한 모멘텀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소식통은 Foxconn Technology와 Compal Electronics가 Mini Led iPad Pro 장치에 대한 조립 주문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M1 칩셋을 채택한 MacBokk Pro 제품은 주로 Quanta Computer에서 일부는 Foxconn에서 생산을 계속할 것이라고 예측 정보에 대해 계속한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또한 TSMC는 iPad Pro 및 M1 MacBook Pro 모델의 모든 5nm칩 주문에 대한 주문을 수집했기 때문에 전환의 혜택을 계속 누릴 것이라고 합니다. DigiTimes의 이야기에 따르면, TSMC는 iPhone 판매도 상당히 강세를 보임에 따라 2021년에 새로운 수익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iPad Pro에 사용될 미니 LED ( Mini LED) 디스플레이에 대한 뉴스를 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Kuo Ming-Chi는 앞으로 출시될 iPad Pro에 사용될 디스플레이 기술이 2020년 마지막 분기에 생산에 들어가고 2021년 상반기에 출시 될 것이라고 전에 밝힌 적 있습니다. 애플은 미니LED (Mini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16.1인치 및 14.1인치 맥북 프로 모델도 작업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MacBook 및 iPad Pro 디스플레이와 더 넓은 색 영역과 로컬 디밍을 포함하는 미니LED 디스플레이 빽라이트 기술에는 확실한 이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니LED 기술은 사진ㄴ이든 비디오든 콘텐츠 제작을 크게 향상시키고 지원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 wccftech/ Digitimes /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Mini - LED가 탑제된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M1칩이 탑제된, MacBook Pro (맥북 프로), 가 출시 될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로 이 제품이 탑제 될 것인지는 알수 없습니다. Mini-LED 제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태이며, 아직 출시 일정과 날짜도 잡히지 않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