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4 에서 신규, 구형 iPhone (아이폰) 에서 메시지 알림이 발생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 It 정보 공유
iOS 14 에서 신규, 구형 iPhone (아이폰) 에서 메시지 알림이 발생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OS 14 에서 신규, 구형 iPhone (아이폰) 에서 메시지 알림이 발생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2. 14. 00:36

본문



iOS 14 에서 신규, 구형 iPhone (아이폰) 에서 메시지 알림이 발생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Apple의 최신 iOS 14.2 펌우에엉 업데이트를 출시한 지 한 달이 넘었습니다. 그러나 iMessage 및 SMS 텍스트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메시지가 iPhone에 도착할 때 앱에 알림이나 빨간색 배지가 없다고 합니다. 이는 iPhone의 메시에 해당하는 iOS 14 버그라고 합니다. 

[ iPhone을 사용하는 사용자중 iOS 14 버그로 인해 메시지 알림을 받지 못하는 이슈가 있습니다. ]

MacRumors에서 보고 한 대로 iPhone 12 (아이폰 12),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iPhone 12 Pro Max (아이폰 12 프로 맥스) 에서 문제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문제가 구형 iPhone (아이폰) 모델에서도 지속해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분명히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 문제는 iPhone 12 (아이폰 12) 에서만 일어나는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메시지와 관련된 이 iOS 14 버그로 인해 많은 사람이 Apple의 지원 포럼에서 해결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로써는 Apple의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이 없으며, 새로운 업데이트가 될 때까지 알림을 받기 위한 임시 해결 방법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Mac에서 메시지를 끄거나 모든 발신 텍스트 후에 앱을 강제 종료를 하면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문제가 고정된 연락처에서만 지속되며, 고정된 연락처를 고정 해제하는 즉시 문제가 해결된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실망스럽게도 이러한 해결 방법은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메시지 알림을 제한하는 iOS 14 버그는 아직 Apple의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iOs 14 버그는 여전히 Apple의 iOS 14.3 릴리스 버전에서 수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Apple의 펌웨어 업데이트 최종 빌드에서 시스템에서 버그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에 공식 입장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Apple은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또 다른 후속 업데이트를 준비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버그는 이동 통신사화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여기서 중요한 메시지를 놓치지 않도록 수동으로 또는 정기적으로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Apple은 iOS 14.3 릴리스 후보의 두 번째 버전을 개발자에게 공개했으며 이는 최종 릴리스에서 이를 수정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은 항상 장치에서 이러한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수정 해왔다는 것을 볼 때 메시지 알림이 나타나지 않게 하는 이번 iOS 14 버그도 빠르게 적용해 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출처 : wccftech /  MacRumors /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기능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은 iPhone 12 (아이폰 12)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iOS 14, iPadOS 14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iOS 14 , iPadOS 14 버전에 대한한 업데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에 대한 버그 중에 메시지 버그는 핸드폰에서 가장 중요한 메시지 알람이기에 정말 중요한 내용입니다. 계속해서 iOS 14.2 ,iPadOS 14.2 이후에 업데이트될 버전을 기대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