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적과의 동침? 누군가의 실패??? - [참고영상 - 유트브 뼈아대 채널] [체인지] 적과의 동침? 누군가의 실패??? - [참고영상 - 유트브 뼈아대 채널]
[체인지] 적과의 동침? 누군가의 실패??? - [참고영상 - 유트브 뼈아대 채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적과의 동침? 누군가의 실패??? - [참고영상 - 유트브 뼈아대 채널]

본문

[체인지] 적과의 동침? 누군가의 실패??? - [참고영상 - 유트브 뼈아대 채널]

참고영상제목 : 나의 성공은 누군가의 실패이다
2019.1 .23 #적 #대처 #성공 https://youtu.be/J-qIZeIWoUY

정점으로 올라갈수록 자연스럽게 적은 늘어난다.
나의 성공은 누군가의 실패이기 때문이다.
현실에서는 적을 만들지 않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적에게 어떻게 적절히 대처할 것인지가 훨씬 중요하다.

[Storm, Hong의 생각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누군가와 함께 가려면 그 실패를 이용해야하며 같이 라이벌이라도 함께 적응해서 만들어 가야한다는 내용으로 이해하고 받아 들이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나의 성공을 하려면 누군가는 실패를 하게 만들려고 하고 나에게 헛점이 있는지를 찾고 하는 것을 하게 된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아무도 시도안하는 만큼 내가 개척하려면 내가 무수히 많이 데이터를 쌓아야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라는 것을 낮추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 해야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그냥 무너저 더 위로 위로 추구하고 있는것은 아닌지? 내가 하려는 것에는 무엇이 있는지 조차 생각을 하지 않은 자신에게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실적으로 실수에 급급해서 내가 하려는 것 위의 영상 내용에서도 말씀하신 적을 많들지 않는 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적에게 어떻게 적절히 대처할 것인지가 훨씬 중요하다고 하셨던 내용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VS애플 이야기를 해주실때 라이벌이 있으면 그들보다는 잘해야지 하는 욕구 때문에 무엇이든지 하려고 기술도 발전시키고 한다는 것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예시로 아래↓ 기사링크와 제목을 첨부합니다.


CPU 30년 숙적....인텔ºAMD 적과의 동침

2017.11.07 19:20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110764181


[인텔이 AMD와 손잡고 개발 중인 8세대 모바일 코어H프로세서 사진. 두 개의 프로세서를 효율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신기술인 ‘EMIB’를 적용해 크기는 줄이면서도 성능은 높였다는 게 인텔 측 설명이다. /인텔 제공]

AMD는 눈을 돌려 경쟁자인 인텔 보다 다른 경쟁자를 찾아서 모바일, 콘솔기기, 게임기기 시장에 뛰어들어서 발전 시킨 이력을 보면서 우리가 많은 것을 배울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직까지 미흡한 구석이 있는 내장 VGA의 발전속도중 성적을 내고 있는 AMD를 보면서 많은 것들을 밴치마킹하려고 하는데 발열만 올라가고 하는 인텔을 보면서 그간의 행보에 라이벌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세삼 저에게 깨닫게 해주 었습니다.
[글쓰는 내용중 자신의 생각이 많이 첨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이영상을 보면서 내자신을 어떻게?? 발전시킬까? 등등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아침에 적을때는 비몽사몽으로 생각 했던 내용들을 구체적으로 적으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했지만 오늘은 힘들게 느겨지네요..

[ 여러분 오늘의 주저리주저리는 영상을 듣고 느낀점을 많이 적지 못했습니다.
 반성하고 더 열심히 적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 동영상을 남겨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