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어디를 바라보고 있습니까? (출처 : 뼈아대 유트브 / 체인지그라운드) - It 정보 공유
[체인지] 어디를 바라보고 있습니까? (출처 : 뼈아대 유트브 / 체인지그라운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어디를 바라보고 있습니까? (출처 : 뼈아대 유트브 / 체인지그라운드)

본문



어디를 바라보고 있습니까?

게시일: 2018. 12. 21.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NiLpNwz47cE

 

저도 어디를 바라보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도 적으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것을 생각을 해봅니다.

1분 뒤에 산이무너진다?? 모르지만 만약 일어난다는 정보를 알았다면 20초는 즐기고 남들은 1분넘게 즐길대 빠르게 40초 동안 저는 도망가겠습니다.

 

 그렇게 아무것도 모르고 있지만 인지 하고 바꾸는 꾸준한 연습과 나눔등을 통해서 바뀌려고 해야합니다.

 인터스텔라 영화처럼 미래의 내가 와서 나애게 해준말 처럼 그거 하면안되라고 외치듯이 아무것도 없이 노력없이 아는것도 없이 아는것도 없습니다. 바뀌려고 해야 뭐라도 건지는것 같습니다. 제가틀릴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도 틀릴수 있습니다. 그걸 알라면 이렇게 써야 얻습니다. 당장 시도 해야 합니다. 배워야합니다.

-----------------------------------------------------------------------------------------------------------------------

그렇게 생각을 했고 내가 어떤식으로 어디를 바라보고 있는지를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글쓰는 것도 나에게 이야기 해주고 싶은 욕망이 있어서 글쓰고 있을 까요?

 

나는 어디를 바라보고 있습니까? 라는 단어에 이렇게 이야기 해주고 싶습니다.

항상 변화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최소한 1분뒤 미래를 바라보고 어떤일이 일어날지라도 꼭 성공을 하겠다.

나도 열심히 하겠다라는 이야기보다  직접적으로 변화를 하려고 하는 마음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주말에 그냥 어떻게 지냈느냐? 나는 왜 잠이 부족한 한주를 보냈느냐? 그리고 어떻게 하루를 보내려고 내가 생각을 했을까요?

운동이라는 것을 생각만하고 있는지도 그렇게 생각을 다시 해봅니다.~!!!

 

자꾸 주저리 주저리 생각을 하고 오늘도 계속 계속 생각을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주저리주저리 진짜 적다보니 어디를 바라보는지도 정리를 못하는 나를 보면서 오늘도 다시 한번 생각을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영상하나 남기고 갑니다.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의 Strom, Hong 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