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 뼈아대] 당신의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가 되어야 합니다! [출처: 뼈아대 유트브, 체인지그라운드] - It 정보 공유
[체인지 - 뼈아대] 당신의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가 되어야 합니다! [출처: 뼈아대 유트브, 체인지그라운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 뼈아대] 당신의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가 되어야 합니다! [출처: 뼈아대 유트브, 체인지그라운드]

본문



당신의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가 되어야 합니다!

2018. 12. 21.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QCGvfcTqPmg

 

 진짜 나도 신박사님처럼 스토리가 많을까? 내 인생을 즐겁게 즐기면서 살고 있었을까? 를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도 있겠지? 내가 변화하는 이야기가 스토리 텔링이 되겠지? 하는 것이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도 고등학교때 친구들을 만난이야기,  눈이 많이오는날 팬션으로 놀러간 이야기 이것들이 나에게는 소중한 자산이 되었고.

내가 처음 만난 초등학교때의 친구 이야기는 스토리 텔링을 하지않아도 술술 나올수 있다는 것이 있을까? 를 생각하면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있다는 것이 이렇게 감동적이구나~!! 나도 변화하는 그순간을 이렇게 매일 기록하는 것 자체가 스토리 텔링이 될수 있고 나를 만들수 있는 초석이 될수 있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의도는 하지 않았지만 그것을 돌이켜보면 나의 주춧돌이 되고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것이 생길수 있다는 것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항상 제가 이야기하는 우주에서 지구에서 태어난 모든 것들은 24시간이라는 시간을 동시에 선물 받았고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그것을 얼마나 아끼고 준비하는지에 따라서 변화하는 모든 것이 다다른

 각자의 인생의 한편의 드라마가 되고 그것을 보고 느끼는 것이 있어 저렇게 하면 저렇게 살수 있구나 나도 저렇게 해보자~! 하는 동기 부여도 될수 있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체인지 그라운드와 뼈아대 동영상 그리고 자기개발 영상들을 보면서 그들이 경험한 것이 누군가에게는 변화의 시작이고 변화의 드라마가 될수 있다는 것을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감사하다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꾸준이 졸꾸라는 이야기 처럼 매일 최소한 1개이상식의 동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이들 자신이 잘하는 것 스토리 텔링을 잘하는 분은 자기 스토리 텔링으로 만들고  알려주고 배운것을 나누는 것을 정리하는 능력을 잘하는 분은 그것을 하고

 각자의 1+1 들이 모여서 2이상으로 시너지를 낼때 정말 기쁘고 감동적이라는 말을 해주고 싶습니다.

그렇게 저는 이 영상을 보면서 나에게 나의 드라마에서 하나의 획을 귿고 나중에 내 자서전을 만약 쓴다면 어떨까? 를 생각해보고 지금 한페이지의 나만의 역사? 내가 보는 관점의 역사? 를 쓰고 있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

 
 빠르게 준비해서 더욱더 성장하고 전에 적은 원대한 목표 편에서 처럼 신박사님과 고작가님을 언젠간 만나서 함께 하고 싶다는 소망을 소망뿐이아닌 꼭 이루겠다는 다짐을 하며 이렇게 글을 씁니다. ^^

 

오늘도 주저리주저리 Storm, Hong의 이야기를 읽어주시는 분들 과 봐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더욱더 노력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위 뼈아대 영상 당신의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가 되어야 합니다! 의 영상 을 첨부하며 이렇게 글쓰기를 마쳐봅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주저리 주저리의 Storm, Hong 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