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 It 정보 공유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2. 1. 22. 12:41

본문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Windows 11 (윈도우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의 음성 액세스 기능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와 함께 개선 사항이 나왔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Windows 11 (윈도우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 ]

 

 

 

* 이 빌드에는 우수한 변경사항과 개선사항 외에도 몇 가지 개선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볼륨 업/다운에 대한 하드웨어 버튼을 눌러도 interside에 대해 advisor.exe가 더 이상 충돌하지 않아야 한다.

*
음성 액세스 업데이트 우리는 빌드 22518에서 처음으로 음성 접근을 도입했다. 음성 액세스는 음성만으로 PC를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다. 오늘의 빌드를 통해 Windows Insisters에서 사용해 볼 수 있는 음성 액세스 업데이트를 몇 가지 준비했다.

 

터치 키보드의 모든 키에 나타나는 번호의 눈물 방울.


음성 액세스가 가능한 터치 키보드 사용
음성 액세스가 가능한 터치 키보드를 사용하여 다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 철자 단어(예: 이름 및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전화번호 및 주소와 같은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구두점 및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이모지스를입력하십시오.


터치 키보드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다음 음성 액세스 명령만 사용할 수 있다.


음성 액세스 켜기/끄기 명령(예: "음성 액세스 웨이크업", "음성 액세스 슬립", "마이크 끄기", "음성 액세스 끄기")


 터치 키보드를 사용하는 명령(예: "키보드 숨기기", "2 클릭") 

 

*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 : 변경 및 개선

 

* 드 22518 과 함께 처음 도입된 작업 표시줄의 날씨와 함께 위젯의 업데이트된 진입점은 이제 Dev Channel의 모든 Windows Insisters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
ALT + TAB,
스냅  어시스트에서 선택한 내용을 포커스 사각형은 이제 PC에서 선택한 악센트 색상을 사용한다.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터치 키보드의 모든 키에 나타나는 번호의 눈물 방울.


*
이제 업데이트된 IME 및 터치 키보드 설계가 잠금 화면에 표시되며 사용자 이름 및 암호와 같은 계정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위치에 표시됨. 이 변경사항은 현재 처음에는 Windows Insiders의 하위 집합으로 롤 아웃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드백을 기반으로 확장될 것이다.

잠금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업데이트된 터치 키보드 설계.

 

잠금 화면에 나타나는 업데이트된 IME 설계.


*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음성 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음성 타이핑 기능을 개발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보다 나은 전사 성능을 제공하는 장치 기반 음성 인식이다.

*
OS 전반에 걸쳐 다양한 영역에서 특정 입력 기능의 발견 성을 향상하는 실험을 하고 있다.

*
필요한 사람은 ncpa.cpl에 다시 직접 접속할 수 있다. 

*
Hyper-V Generation 2 VM용 HTTPS 부팅 추가.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다.

* 그것을 지원하는 PC의 경우, 디스플레이 보정은 이제 별도의 Settings 페이지를 열 필요 없이 Settings > Display > HDR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다.

 

* Windows 11 Insider Build 22538 : 수정 사항

 

[장군]

*
하드웨어 버튼을 클릭하여 볼륨을 늘리거나 낮추면 일부 interside에서 advisor.exe가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우리는 일부 인사이더가 이전 항공편의 설정 및 기타 혼합된 위치에서 텍스트를 보게 하는 문제가 더 이상 이 어셈블리의 억압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 검색 모드를 사용할 때 텍스트 상자에 Narrator가 충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PC의 경우 잠자는 시간 또는 잠자는 시간을 재개한 후 비디오 재생이 즉시 재개되지만 오디오가 재생을 시작하는 데 10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

 
* 고급이라는 이름의 폴더가 설정에서 더 이상 예기치 않게 고급 공유 설정 페이지를 열 필요가 없습니다.


[검색]

*
Search Taskbar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처음 또는 이후에 검색을 사용할 때 텍스트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검색을 시작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업그레이드 후에도 이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데스크톱 환경 > 피드백 검색 섹션에 새 피드백을 입력하십시오.


[건설]

*
작업 표시줄의 긴 날짜 및 시간은 보조 모니터에서 더 이상 꺼지지 않아야 합니다.

[설정]

*
Bluetooth & Devices에는 더 이상 임의 빈 레코드가 없어야 합니다.

* Narrator가 Windows Update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확인"으로 "업데이트 복원" 단추를 읽을 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시스템 > 디스플레이 > HDR로 전환할 때 설정을 더 이상 끄지 마십시오.

* 위치 기록 지우기 옵션을 사용할 때 가끔 설정이 충돌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내부자가 Wi-Fi 네트워크 속성을 볼 때 설정이 충돌하는 문제를 줄였습니다.

* 네트워크 속성의 "개인"과 "공공" 관리는 더 이상 이중 네트워크 카드를 가진 사람들에게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
"네트워크 차단"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 설정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Quick Settings에서 사용 가능한 Wi-Fi 네트워크 목록을 볼 때 신호 강도 표시기는 모든 것이 완전한 강도를 나타내지 않고 올바른 신호 강도를 반영해야 합니다.

[입력]

* 개인화 > 텍스트 입력 > 사용자 지정 테마가 작동하지 않아 "설정 시도"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 : 알려진 문제

 

[태스크바]

*
입력 방법을 전환할 때 작업 표시줄이 깜박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검색]

*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검색 표시줄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ndows 탐색기를 다시 시작하고 검색 패널을 다시 엽니다.

[입력]

*
IME의 UAC 후보 창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위젯]

* 왼쪽 정렬된 작업 표시줄을 사용하면 온도와 같은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클릭하거나 문의를 통해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Announcing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

UPDATE 1/21: We are starting to roll out Cumulative Update Build 22538.1010 (KB5010882). This update does not include anything new and is designed to test our servicing pipeline for builds in the Dev Channel. -----------------------

blogs.windows.com

 

*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Windows 11 Insider Build 22538 에 대한 정보가 나왔으며, 현재 이는 프리뷰 인사이드의 정보이며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점입니다. 이처럼 계속해서 Windows 11 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빠른 업데이트가 되도로 기대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Windows 11 (윈도우 11) 에 대응하도록 프로그램들도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들이 수정된 버전들이 하루빨리 나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 Windows 11 관련 참고 자료 ]

 

*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Windows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

stormhong.com

 

*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

stormhong.com

 

*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stormhong.com

 

*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 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