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Android 13 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다? - It 정보 공유
Windows 11 Android 13 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 Android 13 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다?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2. 2. 17. 23:18

본문



Windows 11 Android 13 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다?


Android 13 에서 많은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Wi-Fi 및 사진에 대한 안전성, 사진 수정 편집기 등 곧 추가될 내용 중에 VM (가상 머신) 을 사용해서 Windows 11 과 같은 운영체제를 실행할 수 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Android 웹 및 개발자 Danny Lin (kdrag0n) 은 Google Pixel 6 의 가상 머신에서 실행할 수 있는 Windows 11 Arm 버전에 대해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이는 핸드폰에서 Android 13 Developer Preview 1 업데이트를 통해 실행이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에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Android 13 에서 Windows 11 이 실행 가능하다?  ]

 

Danny Lin (kdrag0n) 이에 대한 내용이 하드웨어 GPU 가속이 지원되지 않으며, Windows 11 을 설치해서 실제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갸기를 했습니다. 이에 Windows 11 VM 에서 실행되는 Doom 게임에 대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Danny Lin (kdrag0n) 사용한 Pixel 6 의 Android 13 은 새로운 가상화를 지원한다 점이며, Google 은 더 좋은 가상화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다른 기기에서 더 잘 실행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이야기도 덧붙였습니다.

현재 버전은 Android 13 Developer Preview 1 이며 정식 적으로 지원되는 버전이 나타날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개발자 버전에서 지원하는 만큼 많은 이들이 Android 핸드폰도 이제 Windows 11 과 호환성을 갖추기 위해서 많은 번화를 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 참고 출처 : Danny Lin (kdrag0n) , wccftech외 해외 내용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Android 13 Developer Preview 1 에서 ARM Windows 11이 지원한다는 정보가 나왔으며, 정식 버전에서는 정확하게 Windows 11 이 설치될지는 미지수지만 VM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핸드폰과 Windows 도 Apple 의 연동성과 같이 활발하게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제 핸드폰을 가지고 문서 작업등 간단한 일을 VM 소프트웨어로 설치된 Windows 11 을 통해서 지원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점점 PC와 경계가 없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하나의 예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Windows 11 관련 참고 자료 ]

 

*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Windows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

stormhong.com

 

*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

stormhong.com

 

*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stormhong.com

 

*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 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