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Insider Build 22543이 새롭게 출시 그 내용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Windows 11 Insider Build 22543이 새롭게 출시 그 내용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 Insider Build 22543이 새롭게 출시 그 내용은 무엇인가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2. 1. 29. 00:00

본문



Windows 11 Insider Build 22543이 새롭게 출시 그 내용은 무엇인가?


 

Microsoft 에서 개발자 채널에 새로운 Windows Insider /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43 을 출시했습니다. 이 빌드는 새로운 기능과 일부 UI 영역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와 함께 시각 효과 및 여러 가지 버그 수정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개선을 선보인 버전입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 있는 Windows 11 아직도 진화영 OS 임이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변화한 내용은 어떻게 되는지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Windows 11 (윈도우 11) Insider Preview Build 22548 그 내용은? ]

 

 

 

* 더 자연스러운 나레이터 보이스 가능하다?

 이를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음성을 도입할 수 있도록 개선에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나레이터 음성은 최신 기기에 TTS (텍스트 음성 변환) 을 사용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다운로드되어 있는 경우 인터넷 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나레이터 음성은 영어(미국) 로 제공됩니다.

* 시작 하기


 나레이터는 "제니(Jaenny)" , "아리아 (Aria)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을 때 보다 더 자연스러운 목소리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내 창을 통하여 "지금 설치" 를 선택할 경우 나래이터 설정에서 새 음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목소리 추가" 섹션 아래에 있는 "추가" 버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화 상자에서 "제니(Jaenny)" 또는 "아리아 (Aria)" 음색 사용하려면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며, 설치가 완료되면 "제니(Jaenny)" 또는 "아리아 (Aria)"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리 보기"를 통하여 음성을 미리 들을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게 될 경우 : "설치할 자연스러운 음성을 선택" 대화 상자에는 자연스러운 음성 미리 보기, 설치 및 취소 버튼의 목록이 보입니다.

*새로운 나래이터 키보드 명령어

 음성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 나레이터가 사용자의 읽기 및 탐색과 같은 일반적인 작업에 특화되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나레이터 키보드 명령어를 불러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레이터 + Alt + 빼기 키 – 내레이터의 음성 설정 콤보 상자에서 이전 음성으로 이동합니다.
  -
내레이터 + Alt + 더하기 키 – 내레이터의 음성 설정 콤보 상자에서 다음 음성으로 이동합니다.


 업데이트된 키보드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레이터 + Alt + 빼기 키 –왼쪽 대괄호 키 – 이전 구두점 읽기 모드로 이동합니다.
  -
내레이터 + Alt +오른쪽 대괄호 키 – 다음 구두점 읽기 모드로 이동합니다.


*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새로운 자연스러운 목소리를 사용하는 내용과 피드백을 위해 (Win + F)의 접근성을 통해  내레이터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 점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43 : 변경 및 개선

 

* 하드웨어 표시 기용 플라이 아웃 디자인의  최근 변경 사항을 기반으로 지원되는 앱에서 음악을 재생할 때 잠금 화면에 나타나는 미디어 컨트롤을 업데이트했습니다. PC에 로그인할 때 빠른 설정의 미디어 컨트롤에 대해 표시되는 디자인과 더 일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미디어 컨트롤은 항상 어두운 테마를 사용하여 잠금 화면 비주얼 스타일의 나머지 부분을 보완합니다. [이 변경 사항에 대한 배포를 시작했으며 이 내용은 Windows Insider Preview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공개하기 전에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할 계획이며, 아직 모든 Windows Insider Preview 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 윈도우 블로그 사진 잠금화면의 업데이트된 미디어 컨트롤은 Windows 11 디자인 원칙을 반영합니다.

* 아크릴 배경 위에 관련 앱 아이콘을 오버레이 하여 스냅 레이아웃에서 앱 창 크기를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스냅 지원을 사용하여, 일부 창을 스냅 하고, 버퍼를 사용하여 스냅 된 창 레이아웃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다른 스냅 된 창이 앱 아이콘으로 오버레이 되어 초점이 흐려질 수도 있습니다.



* WIN + ALT + K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통화를 음소거하면 이제 확인 플라이 아웃이 표시됩니다.



*
아크릴 배경의 업데이트가 적용된  Build 22518 에서 발표했던 입력 스위처 개선 사항은 이제 Dev 채널의 모든 Insider Preview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체 빌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때 진행률 링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었으며, 부팅 화면 애니메이션에 맞춰 사용 가능합니다.


*
Windows 11 설정의 전체 디자인과 일치하도록 설정의 시스템 > 저장소 > 디스크 및 볼륨 및 저장소 공간의 디자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속성과 같은 드라이브, 볼륨 및 공간에 대한 특정 옵션은 이제 이러한 옵션에서 직접 인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먼저 클릭하지 않고도 페이지를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11 Insider Build 22543 : 수정 사항

 

[일반적인]

*
성능 탭으로 전환할 때 작업 관리자가 충돌하지 않아야 합니다.

* 이제 볼륨에 대한 하드웨어 표시기의 업데이트된 플라이 아웃에 레벨이 표시됩니다..

*
PDF가 삽입된 페이지를 열려고 할 때 최근 빌드에서 OneNote가 충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HDR을 활성화한 후 응답하지 않는 UI로 이어지는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파일 탐색기]

*
파일 탐색기의 압축 폴더에서 파일을 끌어다 놓을 때 explorer.exe 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파일 탐색기의 상황에 맞는 메뉴에 경로로 복사 옆에 CTRL + Shift + C 키보드 단축키가 표시됩니다.

[입력]


* 특정 앱에서 예기치 않게 커서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기에서 입력 스위처를 열 때 빠른 설정에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개인화 > 중국어 간체 IME 사용자를 위한 텍스트 입력에서 후보 창 사용자 정의가 예기치 않게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작업 표시줄]

*
숨겨진 아이콘 플라이 아웃 및 빠른 설정 아이콘에 대해 두 개의 화살표가 나타나고 날짜와 시간이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설정]

*
설정이 일시 중단된 상태로 멈추고 실행할 수 없는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 시작 소리를 끄도록 선택한 경우 해당 설정은 앞으로 업그레이드를 유지해야 합니다.

* 장치 설정 완료를 연기하도록 선택한 경우 표시되는 알림의 아이콘을 수정했습니다.

* 빠른 설정을 통한 탭 이동은 더 이상 보이지 않는 요소에 초점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 가끔 빠른 설정 위의 미디어 컨트롤이 화면에서 벗어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indowing]

*
작업 보기의 활성 바탕 화면을 나타내는 밑줄은 이제 파란색 대신 선택한 강조 색상을 따릅니다.

* 최근 비행에서 DWM 충돌로 이어지는 WER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참고 : 활성 개발 분기의 Insider Preview 빌드에 언급된 일부 수정사항은 2021년 10월 5일에 일려진 Windows 11 릴리스 업데이트에 포함될 수 있다고 합니다.

 

*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 : 알려진 문제

 

[태스크바]

*
입력 방법을 전환할 때 작업 표시줄이 깜박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검색]

*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검색 표시줄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ndows 탐색기를 다시 시작하고 검색 패널을 다시 엽니다.

[입력]

*
IME의 UAC 후보 창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위젯]

* 왼쪽 정렬된 작업 표시줄을 사용하면 온도와 같은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됩니다.

[나레이터]

*
음성 선택 콤보 상자에서 Microsoft Aria(Natural)를 다운로드한 후 음성이 자동으로 전환되지 않으면 내레이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클릭하거나 문의를 통해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Announcing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43

Hello Windows Insiders, today we are releasing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43 to the Dev Channel. TL;DR We’re introducing more natural voices for Narrator. This build has a go

blogs.windows.com

 

*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Windows 11 Insider Build 22543 에 대한 정보가 나왔으며, 현재 이는 프리뷰 인사이드의 정보이며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점입니다. 이처럼 계속해서 Windows 11 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빠른 업데이트가 되도로 기대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Windows 11 (윈도우 11) 에 대응하도록 프로그램들도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들이 수정된 버전들이 하루빨리 나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 Windows 11 관련 참고 자료 ]

 

*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Windows 11 (윈도우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의 음성 액세스 기능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와 함께 개선 사항이 나왔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stormhong.com

 

*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 Windows 11에서 터치스크린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에서 터치스크린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에서 터치스크린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터치스크린' 을 사용하는 제품은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하지만 때로는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stormhong.com

 

*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Windows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

stormhong.com

 

*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

stormhong.com

 

*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stormhong.com

 

*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 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