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윈도우 11 이 출시한다고? 날짜는 언제? - It 정보 공유
드디어 윈도우 11 이 출시한다고? 날짜는 언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윈도우 11 이 출시한다고? 날짜는 언제?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1. 9. 1. 12:27

본문



드디어 윈도우 11 (Windows 11) 이 출시한다고? 날짜는 언제?


 

Microsoft에서  윈도우 11 (Windows 11) 에 대한 출시 날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윈도우 11 (Windows 11)은 새로운 운영체제에 맞추어 윈도우 10 (Wiindows 10) 장치에 배포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에 윈도우 11 (Windows 11)의 사전 로드된 새로운 장치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윈도우 11 (Windows 11) 로의 무료 업그레이드는 윈도우 10 (Windows 10) 에 대한 마지막 몇 가지 업데이트와 같이 몇 가지 단계적으로 측정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는 새 장치 이전 PC보다 먼저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Microsoft는 윈도우 11 (Windows 11) 을 릴리스 날짜 발표에서 적합한 장치에 2022년 중반까지 이 무료 업데이트 제안을 받아야 한다고 알렸습니다. 

 

 

이러한 내용과 더불어 Windows 제조업체에서 발표한 'Windows 11은 생산성을 강화하고 창의성에 대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하여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대폭 증가했기 때문에 모든 윈도우 10 (Windows 10) 장치가 윈도우 11 (Windows 11) 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출시일로 알려진 날짜는 출시일은 2021년 10월 05일 부터 라고 알려졌습니다. 

 

[ 윈도우 11 (Windows 11) 하이라이트는? ]

 

 1. 새로운 디자인과 사운드는 현대적이고 신선하며 깨끗하고 아름다워 고요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2. 
Start를 통해 귀하와 귀하의 콘텐츠를 중앙에 두었습니다. Start는 클라우드와 Microsoft 365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어떤 장치에서 보고 있던 최근 파일을 표시합니다.

 3.
 Snap Layouts , Snap Groups 및 Desktops는 화면 공간을 멀티태스킹 하고 최적화하는 훨씬 더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4. 작업 표시줄에 통합된 Microsoft Teams의 채팅은 소중한 사람들과 더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5. AI 기반의 새로운 맞춤형 피드인 위젯은 관심 있는 정보에 더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Microsoft Edge의 세계적 수준의 성능, 속도 및 생산성 기능을 통해 웹에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Windows 11 은 게임을 위한 최고의 Windows를 제공하고  DirectX 12 Ultimate, DirectStorage 및 Auto HDR과 같은 기술을 통해 시스템 하드웨어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PC용 Xbox Game Pass 또는 Ultimate를 사용하면 저렴한 월간 가격으로 Windows 11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고품질 PC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Xbox Game Pass는 별도로 판매됩니다.)

 7. Windows 11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구축된 새로운 Microsoft Store 와 함께 제공되어 좋아하는 앱, 게임, 프로그램 및 영화를 신뢰할 수 있는 한 곳에서 더 쉽게 검색하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Amazon 및 Intel과의 협력을 통해 Windows 11 및 Microsoft Store에 Android 앱을 제공하는 여정을 계속하기를 기대합니다. 이것은 앞으로 몇 달 동안 Windows Insider에 대한 미리 보기로 시작됩니다.

 8. Windows 11은 장애가 있는 사용자를 위해 빌드된 새로운 접근성 개선 사항을 포함하여 가장 포괄적으로 설계된 Windows 버전입니다.

 9. Windows 11은 개발자와 제작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개발자와 ISV(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자신의 앱을 스토어로 가져오고 새로운 개발자 도구로 네이티브 및 웹 앱 개발을 개선하고 모든 제품에서 모양과 느낌을 더 쉽게 새로 고칠 수 있도록 스토어를 엽니다. (앱 디자인 및 경험.)

 10. Windows 11은 터치, 디지털 펜 및 음성 입력을 통해 속도, 효율성 및 향상된 경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11. Windows 11은 하이브리드 작업을 위한 운영 체제로 , 사용자가 작업하는 방식으로 작동하고 설계상 안전하며 IT가 배포 및 관리할 수 있는 쉽고 친숙한 새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또한 오늘 Azure Virtual Desktop에서 미리 보기로 Windows 11을 테스트하거나 새로운 Windows 365에서 Windows 11을 경험하여 일반 공급 상태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2021년 10월 05일 이후 윈도우 11 (Windows 11)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업데이트는 프로세스가 6개월 이상 계속되기 때문에 많은 구형 장치에서는 이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므로 설치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출처 : Microsoft,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출시일이 알려짐에 따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2021년 10월 05일의 업데이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Microsoft는 2021년 8월 12일 (EDT) 윈도우 11 (Windows 11) 22000.132 버전을 Windows Insider에 선보였습니다. 이 빌드에는 일부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을 통해 개발자 및 베타 채널의 사용이 가능한 사용자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개발자 버전으로 존재하며, 아직 정식 출시는 아니며 윈도우 11(Windows 11)에 대한 개발이 어느 정도 되었는지 알려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만큼 앱들과 지원 에러 등을 잡은 버전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알려진 예상, 예측, 루머, 소문들이 알려졌으며, 지원되는 기능 중 TPM 2.0, TPM 1.2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고 있는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발 빠르게 intel과 AMD가 준비하고 있는 이에 대한 최적화를 하고 있다는 정보는 intel에서 알려졌으며,St새롭게 출시될 Alder Lake에서 이에 대한 최적화가 먼저 될 것으로 보입니다.St속속 Alder Lake와 윈도우 11 (Windows 11) 운영체제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인 관계로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