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Series X 고해상도 4K UI 테스트 시작한다?? - It 정보 공유
Xbox Series X 고해상도 4K UI 테스트 시작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ox Series X 고해상도 4K UI 테스트 시작한다??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1. 8. 17. 23:20

본문



Xbox Series X 고해상도 4K UI 테스트 시작한다??


 

Xbox Series X의 하드웨어의 인상적인 부분과 함께 한계의 도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시스템의 UI만 1080P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PS5, 해당 화면에서 전체 4K에서 실행된다.) Xbox One과 Xbox Series X/S가 동일한 UI를 공유하거나 Microsoft가 성능에 대한 걱정이 있었기 때문에 이는 부분적으로 일관성 있는 이름으로 수행되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신 업데이트에는 4K 화면에서 Xbox Series X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위한 "해상도 증가" UI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곧 변경 사항인 것 같다고 합니다. 이 기능은 Xbox Series S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것 같다고 합니다. 참고로 Microsoft는 실제로 전체 4K를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모든 가능성에는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가변 해상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즉 Xbox UI가 우리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덜 효율적이지 않는 한 4K에 꽤 근접할 것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최신 Xbox 참가자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계기반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4K 디스플레이에 연결된 Xbox Series X 콘솔의 Alpha Skip-Ahead Insiders는 향상된 해상도 UI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은 홈, 가이드 및 기타 UI 영역이 선명도와 텍스트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더 높은 기본 해상도로 표시됨을 의미합니다.

구현된 수정 사항

Xbox 엔지니어들의 노고 덕분에 이 빌드에 대해 다음 수정 사항이 구현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체계

콘솔 전체에 현지 언어를 올바르게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위의 Xbox 시스템 업데이트는 오늘부터 Xbox insider Alpha Skip-Head Ring의 화원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언제 사용할 수 있는지 XSX 소유자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출시하는 데 몇 주가 걸리고 때로는 더 오래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wccftech 외  해외 사이트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Xbox에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계속해서 Test 되어 새로운 패치 등 사후지원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