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 Legion Play는 Steam Deck과 Nintendo Switch를 능가할 수 있을까? - It 정보 공유
Lenovo Legion Play는 Steam Deck과 Nintendo Switch를 능가할 수 있을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enovo Legion Play는 Steam Deck과 Nintendo Switch를 능가할 수 있을까?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1. 10. 6. 11:00

본문



Lenovo Legion Play는 Steam Deck과 Nintendo Switch를 능가할 수 있을까?


 

휴대용 콘솔 시장이 많은 기기들이 나오고 있는 시기가 되고 있습니다. 휴대용 기기의 왕좌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그 후속작으로 Nintendo Switch OLED (닌텐도 스위치 OLED) 제품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많은 이들이 제품을 기다리고 있으며, 출시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는 Steam Deck도 출시 중이어서 많은 휴대용 콘솔기기들의 시장이 많은 성장과 선택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출시될 것이라고 알려진 Lenovo 휴대용 콘솔 Lenovo Legion Play라고 예상되고 있으며, 이 제품은 Nintendo Switch 와 Steam Deck 에 대적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 Lenovo Legion Play는 Steam Deck과 Nintendo Switch를 능가할 수 있을까? ] 

 

Liliputing에 의하면 좀 더 많은 정보는 Lenovo Legion Play의 이미지가 있었으며, 새로운 휴대용 콘솔의 이미지에 대해서 보여주는 하나의 이미지가 나타났습니다. 이미지는 Lenovo의 웹사이트에도 링크되어 있어 그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Lenovo Legion Play는 올해 초 MWC 2021 에서 공식 출범할 예정이었으나 어떠한 이유에서 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휴대용 콘솔기기로 알려진 이 제품은 Android로 이루어진 정보의 사진과 내용에 의하면 NVIDIA Geforce NOW의 아이콘에 대해 불 수 있는 사진이 등재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및 기타 Goole Apps도 볼 수 있었으며,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은 USB Type-C 연결, 3.5mm 오디오 잭, 듀얼 아날로그 스틱, 4개의 전면 버튼, D-패드 및 숄더 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장치에는 카메라가 없었습니다.

 

또한 장치에는 추가 정보가 알려졌습니다. 우선 AAA 게임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소스에 따르면 사용자자의 수백 개의 게임을 클라우드 게임에서 스트리밍하고 게임 라이브러리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최초의 Android 클라우드 게이밍 콘솔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에서 모바일 게임도 할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Lenovo Legion Play는 7인치 FHD 디스플레이, HDR10+, 내장 컨트롤러, 듀얼 스피커, 듀얼 진동 모터 및 7,000mAh 배터리를 가진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Lenovo가 Legion Play를 언제 공개할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처 :  Lenovo  ,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새로운 휴대용 콘솔 제품들이 하나둘씩 출시되며, 그 정보를 알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계속해서 새로운 경쟁은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있어 새로운 기대와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Android 를 사용하는 제품의 출시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