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1. 1. 23. 17:03

본문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가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안정성 개선 및 버그 수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개선 중 새로운 패치는 캐릭터 상호 작용, Ai의 거리 교통과 같은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의 메모리 사용량을 개선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 수정사항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안정성 향상 :

*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의 메모리 사용량 개선 : 캐릭터, 상호 작용, 내비게이션, 게임 내 비디오 (뉴스, TV 등), 나뭇잎, 레이저 효과, 미니 맵, 장치, AI, 거리 교통, 환경 피해 시스템, GPU 관련 업데이트 진행되었습니다. 

*
 다양한 크래시 수정 (특히 로드와 저장, 게임 열기 / 닫기 및 반환 불가 지점 관련).

Cyberpunk 2077의 새로운 패치는 다양한 퀘스트, 오픈 월드, UI, 시각적 수정이 이루어 졌습니다. 이번 패치를 진행함으로써 플레이가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 수정 사항

퀘스트 / 오픈 월드

* Delamain 델라메인으로 부터의 전화가 즉시 종료되고 인식론에서는 받을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 해결* 플레이어가 Receptrophy에서 관련 차량에 접근할 때, Delamain 으로 부터 전화를 받지 않는 문제를 해결
* ' M'ap Tann Pölen의 "손씨로부터의 전화 응답"에서 목표가 정체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Judy가 Pyramid Song에서 지하로 순간 이동할 되는 문제' 를 수정했습니다.
* 'Poem of The Atoms에서 Zen Master와 대화 할 수 없는 문제' 를 수정했습니다.
* 'Takemura가 Down on the Street를 호출하지 않는 문제' 를 수정했습니다.
* 'Jackie가 The Pickup에서 사라지는 문제' 를 수정했습니다.
* 'The Beast in Me : The Big Race에서 차량에서 내릴 수 없는 문제' 가 수정되었습니다.
* ' A Day In The Life  영역 에서 너무 멀어지면 플레이어가 전화 및 메시지 수신을 중지 할 수 있는 문제' 를 수정했습니다.
* '패키지를 열면 Space Oddity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 를 해결했습니다.
* 보이지 않는 벽으로 인해  Automatic Love 에서 Judy와 대화 할 수없는 드문 문제의 영향을 받는 세이브를 레트로 수정했습니다. - 근본적인 문제는 확인 중에 있다고 합니다.
* 'Gig : Freedom of the Press 에서 플레이어가 보상을받지 못하던 문제' 를 수정했습니다
-이전에 보상을받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퀘스트가 자동 완료되며 보상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 '플레이어가 처음에 그를 돕기를 거부하면 Delamain이 Epistrophy  동안 침묵을 유지하는 문제' 를 수정 했습니다.

UI

* '브레인 댄스를 종료하라는 메시지가 누락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리품에서 유효하지 않은 아이템을 제거했습니다.

비주얼

* 사진 모드에서 수류탄의 궤적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까이에서 볼 때 분홍색으로 나타나는 입자의 색조를 수정했습니다. 
* 'Reported Crime : Welcome to Night City 에서 자동차가 잘못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

Cyberpunk 2077 1.1 패치는 또한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4 Pro에서 군중의 성능 최적화, Xbox 콘솔의 메모리 사용 개선, PC 및 Stadia 관련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PlayStation 전용

* PlayStation 4 Pro 및 PlayStation 5에서 군중의 성능 최적화.
* PlayStation 4의 다양한 충돌 수정.

Xbox 전용

* Xbox One, Xbox One X 및 Xbox One S의 캐릭터 생성, 거울, 스캔, 카메라 원격 제어, 메뉴 (인벤토리, 지도)에 대한 메모리 사용량이 개선되었습니다.

PC 

* 이제 Steam 오프라인 모드에서 도전 과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오프라인 모드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NVIDIA 그래픽 카드의 캐시 로드와 관련된 게임 시작 충돌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Stadia 관련

* Never Fade Away 에서 콘서트 오디오가 더 이상 들리지 않아야합니다  .
* 여러 근접 무기에서 손상된 텍스처를 수정했습니다.
* 더 반응하도록 기본 데드 존 설정을 조정했습니다. 참고 : 기본값으로 설정하지 않으면 변경 사항이 설정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현재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1.1 패치 수정 사항 플레이가 가능한 플랫폼은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Google Stadi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CD PROJEKT RAD / wccftech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는 올해 12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계속해서 플레이어들과 소통이 이루어지며 변화를 하는 중입니다. 이번 1.1 패치를 통해서 원활한 게임이 진행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