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punk 2077 1.06 핫픽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Cyberpunk 2077 1.06 핫픽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yberpunk 2077 1.06 핫픽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0. 12. 24. 15:53

본문



Cyberpunk 2077 1.06 핫픽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Cyberpunk 2077 핫픽스 1.06 핫픽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충돌 퀘스트 문제 및 콘솔의 메모리 관련 안전성을 향상하고, 파일이 저장 될 때, PC에 파일 제한 저장 공간 8MB 등 너무 많은 항목을 가지고 있을대 PC 저장이 손상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퀘스트 ] 
Dum Dum은 더 이상 두 번째 충돌 중에 Totentanz 입구에서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콘솔 ] 
메모리 관리 및 안정성이 향상되어 충돌이 줄어드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PC ] 
8MB 저장 파일 크기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참고 : 업데이트 전에 손상된 저장 파일을 수정하지는 않습니다.

이전에 있던 사이버펑크 2077 핫픽스는 몇 가지 버그 수정이 되었을 뿐 아니라 , 콘솔과 PC의 특정 수를 진행함으로써 플레이가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 업데이트에서 있었던 수정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Cyberpunk 2077 1.05 핫픽스 PC 관련 수정 사항

* [AMD SMT] 4 코어 및 6 코어 AMD Ryzen (tm) 프로세서에 대해 최적화 된 기본 코어 / 스레드 활용. 8 코어, 12 코어 및 16 코어 프로세서는 변경되지 않고 의도한 대로 작동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AMD와 협력하여 구현되었으며 양쪽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하여 성능 향상은 코어가 6 개 이하인 CPU에서만 발생함을 나타냅니다. 

원시 입력이 수집되는 방식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VX 명령어 세트의 사용을 제거하여 AVX를 지원하지 않는 프로세서에서 프롤로그 끝에서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충돌 또는 차단된 퀘스트로 이어질 수 있는 기능을 방지하기 위해 디버그 콘솔을 제거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모딩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싶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레이 트레이싱 된 반사는 더 이상 환경에 비해 너무 밝게 보이지 않아야합니다.

게임 종료시 Steam 오버레이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emory_pool_budgets.csv 파일을 제거했습니다 . 이는 게임의 최종 버전과 연결되지 않았고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개발 중에 메모리 사용량을 추정하기 위해 사용된 남은 파일입니다. 실제로 할당 된 메모리양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파일 편집 후 감지된 성능 향상은 게임 다시 시작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Cyberpunk 2077 1.05 콘솔 종류별 업데이트내역 

색수차 및 필름 그레인을 사용하여 이미지 선명도를 개선했습니다. 

여러 게임 세션을 다시 시작한 후 설정이 더 이상 기본값으로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The Heist 와 Love Like Fire 사이 전환 중에 발생하는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차량의 모양을 수정했습니다.  

[Xbox] Synaptic Accelerator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전투에 들어가면 더 이상 플레이어 체력 표시 줄이 표시되지 않고 종료되지 않습니다. 

[Xbox] 컨트롤러 연결 해제 메시지가 표시될 때 프로필에서 로그 아웃 할 때 게임이 더 이상 응답하지 않습니다. 

초기 설정 재설정 문제로 인해 원격 측정 동의 요청이 다시 나타납니다. 

오토매틱 러브의 메가 빌딩 H8에서 엘리베이터 샤프트에서 떨어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현재 Cyberpunk 2077 플레이가 가능한 플레폼은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Google Stadi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CD PROJEKT RAD / wccftech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는 올해 12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계속해서 플레이어들과 소통이 이루어지며 변화를 하는 중입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서 원활한 게임이 진행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