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eShop 접속 안 되는 현상 크리스마스 기점으로 발생! - It 정보 공유
Nintendo Switch eShop 접속 안 되는 현상 크리스마스 기점으로 발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ntendo Switch eShop 접속 안 되는 현상 크리스마스 기점으로 발생!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0. 12. 26. 14:08

본문



Nintendo Switch eShop은 크리스마스 기점으로 접속 안 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Nintendo Switch는 지금 연말연시 새로운 게임 등 다운을 하기 위해 'eShop을 연결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는 2020년 12월 25일 (PST- 태평양시) 여러 사람들이 격고 있는 문제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Nintendo eShop에 액세스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가능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Nintedo는 이러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트위터를 통해 이러한 내용을 알렸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네트워크 상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라고 말했습니다. 

닌텐도의 네트워크 유지 관련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eShop에 접속하려고 할 때 '네트워크 서비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죄송합니다. 불편을 끼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크리스마스에 발생한 일이며 네트워크 문제의 원인은 25일 기점으로 많은 새로운 Nintendo Switch 콘솔이나 새로운 게임을 구매하려는 기프트 카드가 있는 콘솔 때문일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닌텐도는 이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자료 출처 : IGN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2020년 12월 25일 (PST- 태평양시)에 발생했으며, 현재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Nintendo에서 처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istory : Storm, Hong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