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의 알파가 호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디아블로 이모탈의 알파가 호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 이모탈의 알파가 호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0. 12. 22. 06:16

본문



디아블로 이모탈의 알파가 호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1년 후인 블리즈컨 2019에서 공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모바일 버전으로 발표되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Blizzard는 게임 개발을 완료하는 동안 상대적으로 이에 대해서 이렇다 할 정보를 내놓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며칠 전에 디아블로 이모탈 테크니컬 알파가 일부지역(현재는 호주)에서 공개했습니다. 이는 상당히 지금까지 긍정적인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알파에는 바바리안, 수도사, 마법사, 악마 사냥꾼의 4가지 클래스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향후 추가될 크루세이더와 네크로맨서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PVP도 있으나 최종 게임 진행은 디아블로 3의 파라곤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 탐험

당신의 모험은 Wortham에서 시작되며, 그곳에서 거룩하지 않은 숲을 지나 도심까지 여행하게 됩니다.  언데드가 넘쳐나는 Ashwold Cemetery, Dark Wood의 저주받은 숲, Shassar Sea의 모래 아래에서 Worldstone의 파편을 사냥하게 됩니다. 알파에는 각각 고유한 공포, 퀘스트 및 전리품이 있는 6개의 독특한 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역을 오가는 여행은 탐색하면서 발견하게 될 웨이포인트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균열에서 끝없이 죽이기

Rifts는 Diablo Immortal의 가장 재생 가능한 최종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한 단계 ㅅ씩 진행하고 시간제한에 따라 무작위로 생성된 지도에서 사나운 어려운 몬스터를 처리하세요. 그들은 전리품의 금광이자 자신을 시험할 기회 입니다.

도전 균열을 사용하면 각 난이도를 처음으로 완료할 때 기술을 증명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간 챌린지 균열 순위표에 배치된 것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무료 접근 방식 및 가치

디아블로 이모탈은 선택적인 인앱 구매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비, 기능, 클래스, 스토리 및 탐색할 영역을 포함한 지속적인 무료 콘텐츠로 Diablo Immortal (디아블로 이모탈) 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또한 모든 구매가 공정하게 느껴지고 모든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경험에 중점을 두는 명확한 가치 집합을 따르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가치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핵심 메커니즘은 먼저 재미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구매는 악마를 죽이고 장비를 얻는 디아블로의 핵심 게임 플레이를 절대로 피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대부분을 벌 수 있는 경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매우 중요한 것은 장비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가치가 있다고 느끼고 게임에 대한 참여와 즐거움을 심화시키고 가능한 경우 다른 플레이어도 즐길 수 있는 구매 옵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구매로 인해 게임 플레이 경험이 저하되어서는 안 됩니다.

셋째, 구매는 보너스처럼 느껴 져야 하며 Immortal을 즐기려면 전적으로 선택 사항이어야 합니다. 핵심 Diablo Immortal 게임 경험은 항상 무료이며, 돈을 사용하든 안 하든 몇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 자료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블추리자드의 디아블로 이모탈은 아직 정확한 출시일 등에 대한 내용은 없었지만, 현재 알파 테스트를 호주에서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게임은 알파테스트에 당첨된 일부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언제 다른 나라에서도 게임의 알파 일정이 나올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하루 빨리 정식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었으면 합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