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GaN USB-C 충전기를 채택한다고 알려졌습니다? - It 정보 공유
Apple GaN USB-C 충전기를 채택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GaN USB-C 충전기를 채택한다고 알려졌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6. 18:15

본문



Apple GaN USB-C 충전기를 채택한다고 알려졌습니다?


↑ANKER GaN USB-C 충전기 예시

질화 칼륨 또는 GaN 충전기를 사용할 때의 장점은 매우 컴팩트 한 파워 브릭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매우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하이라이트는 ㅇ이 새로운 보고서가 애플의 다양한 제품 생산에 적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GaN USB-C 충전기를 통해 Apple의 다양한 충전기를 출시 할 수 있다.]

DigiTimes의 보고서에 따르면, Navitas Semiconductor는 2021년 질화 칼륨 기술을 기반으로 한 충전기에 대해 Apple로부터 주문을 받을 것으로 예측, 예상, 루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TSMC는 거대 반도체 기업과의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애플 공급 업체에 GaN 칩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의 보고서 등에 따르면 Apple은 최대 처리량이 65W인 GaN 충전기를 계획 중이 었으며 2020년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출시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이 올해 GaN USB-C 충전기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Anker, AUKEY, Belkin 등과 같은 많은 타사 등 잘 알려진 브렌드가 자체의 버전으로 GaN 충전기로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Apple이 독립형 충전기 판매를 하거나 향후 제품과 함께 번들로 공 할 계획인지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향후 iPhone (아이폰)과 함께 제공되는 GaN USB-C 충전기를 잊어버릴 수 있으며, Apple은 iPad 제품군에서도 동일한 방식을 따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휴대용 Mac 라인업에 소형 충전기가 제공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GaN 충전기는 열 방생이 적으며 전류 전달에 매우 효율적이므로 에너지 손실이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때로는 파워 브릭의 크기를 40%까지 줄여 휴대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을 만들 수 있어 쉽게 휴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료 출처 :  DigiTimes/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GnA 충전기를 공식적으로 생산한다는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조만간 GnA로 발열과 모든 것이 좋은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