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WWDC 2020 행사 일정 공개되다! 일정은 어떻게 되는가?? - It 정보 공유
애플 WWDC 2020 행사 일정 공개되다! 일정은 어떻게 되는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WWDC 2020 행사 일정 공개되다! 일정은 어떻게 되는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6. 12. 15:04

본문



APPLE의 6월 22일 특별 이벤트 기조연설을 포함하여 WWDC 2020 일정 확인되었습니다. 

↑애플코리아 공식 사진

애플은 올해 일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Apple은 가상 WWDC에 기조연설  Platforms of Union, 100개 이상의 엔지니어링 세선, 완전히 새로워진 개발자 포럼 1000명 이상의 Apple 엔지니어가 참여하는 일대일 랩 등이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WWDC 2020 컨퍼런스에서는 Apple iOS 14, iPadOS 14, macOS 10.16, tvOS 14, watchOS 7등을 발표할 예정이 되어있는 것으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또한 인텔에서 ARM 프로세서의 맥 전환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WWDC 2020에 관련된 소문에 의하면 Apple은 이 발표를 통해 새롭게 재설계된 iMAC 및 New Apple TV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하드웨어 제품을 발표 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Apple에 따르면 WWDC 2020의 전체 일정은 다음과 같다고 발표 했습니다. 


[ 키노트  - 스폐설 이벤트 ]

6월 22일 오전 10시 PDT

올해 말 모든 Apple 플랫폼에 출시될 새로운 혁신 및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키노트에서는 애플파크의 apple.com, 애플 개발자 앱, 애플 개발자 홈페이지, 애플TV 앱, 유트브 등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생중계 종료 후 다시 재생도 가능합니다.  중국의 시청자들을 위한 텐센트, iQIYI, 빌리빌리, 유쿠에서도 이 내용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 플랫폼 오브 유니온 ]

6월 22일 오후 2시 PDT

iOS, iPadOS, macOS, tvOS 및 watchOS의 최신 기술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며 Apple 엔지니어링 리더롭부터 직접 들을수 있습니다. State of the Union은  Apple Developer 앱 및 Apple Developer 웹 사이트를 통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 시청자를 위해  텐센트, iQIYI, Bilibili 및 YouKu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 100회 이상의 엔지니어링 세션 ]

6월 23일 ~ 26일

6월 23일부터 애플의 개발자들은 애플 엔지니어가 진행하는 100개 이상의 기술 및 디자인 중심 세션으로 차세대 앱 구축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매일 오전 10시 PDT에 게시되며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TV의 애플 개발자 앱은 물론 애플 개발자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All-New Apple 개발자 포럼]

6월 18일 재설계

All-New Apple Developer Forums는 개발자 커뮤니티 1,000명 이상의 애플 엔지니어들과 함께 질문에 답하고 기술적인 논의를 할 것입니다. WWDC 첫날부터 누구나 포럼 토론회를 검색하고 볼 수 있으며, 애플 개발자 프로그램 이용자들은 직접 질문을 올리고 애플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 일대일 개발자 실습 (예약제) ]

6월 23일 ~ 26일까지

개발자들은 애플 플랫폼의 최신 발전을 도운 애플 엔지니어들과의 면담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일대일 면담을 통해 기술 지침과 새로운 기능을 구연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개발자 실험실은 공간이 확보되면 APPLE 개발자 프로그램 회원에게 공개됩니다.



6월 16일, 애플은 모든 연령의 학생들이 그들만의 Swift Student Challenge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면서 전세계 학생 갭발자들을 축할 것으로 전했습니다. 이는 Swift Platground 만들어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이 코딩에 대한 사랑을 보여줄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개발자들은 6월 22일을 앞두고 WWDC20 정보가 추가로 공유되는, 애플 개발자 앱을 다운로드할것을 권장하며, 정보는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와 이메일 등으로 제공 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공식 뉴스룸을 통해서 계속해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