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 13.5.1 , 아이패드 iPadOS 13.5.1, Unc0ver 탈옥 방지 관련 패치 실시! - It 정보 공유
아이폰 iOS 13.5.1 , 아이패드 iPadOS 13.5.1, Unc0ver 탈옥 방지 관련 패치 실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iOS 13.5.1 , 아이패드 iPadOS 13.5.1, Unc0ver 탈옥 방지 관련 패치 실시!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6. 3. 01:49

본문



iOS, iPadOS 13을 지원하는 아이폰, 아이패드에 보안 및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강조하는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는 이례적인 서비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2020년에도 13.5 지원 되는 기기는 iPhone 6s 및 이후 모델, iPad Air 2 및 이후 모델, iPad mini 4 및 이후 모델, iPod touch (7th generation) 입니다.


  애플 보안 사이트 문서의 내용은 Apple은 고객 보호를 위해 보안 문제에 관한 조사를 마치고 패치 또는 출시 버전을 일반에 공개할 수 있을 때까지는 보안 문제를 공개하거나, 논의하거나, 확인해 주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는 최신 출시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에 맞는 기기의 업데이트 버전을 설명 받으시면 됩니다. 

 애플은 iOS 13.5.1, iPadOS 13.5.1에서 중요한 보안 관련 업데이트를 실시 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iOS 13.5, iPadOS 13.5에서 가능한 Unc0ver에 대한 탈옥을 방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됐다고, theverge.com 외 여러 매체에서 전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응용프로그램이 “커널 권한으로 임의 코드를 실행”할 수 없도록 설계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iOS 13.5.1, iPadOS 13.5.1은 통해 탈옥과 같은 Apple 소프트웨어의 보안 및 차단 관련된 업데이트라고 전했습니다.  

이로 인해 최신 iOS, iPadOS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성을 높이는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애플은 보안성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으며, 예의 주시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 최신 업데이트는 새롭게 발생하고 있는 이슈를 해결함과 동시에 자신의 기기를 좀 더 새로운 프로그램들과 연동하면서 호환성을 높여주는 업데이트입니다. 

 - 구형 iOS 버전을 사용자 중 위에서 해당하는 제품에 있는 분은 '업데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은행 어플 등,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어플의 대부분은 iOS 최신 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13버전의 OS를 지원하는 기기의 어플 사용 등의 리포트 등 업데이트는 꾸준히 앱 개발사들이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Apple releases iOS 13.5.1, patching out the Unc0ver jailbreak


 
 
   Tistory : Storm, Hong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