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새로운 더미 디자인 공개 되다!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 - It 정보 공유
아이폰 12, 새로운 더미 디자인 공개 되다!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2, 새로운 더미 디자인 공개 되다!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6. 22. 02:53

본문



아이폰 12 Series의 출시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어떤 제품이 나올지, 예측된 루머들은 정확한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말에 출시한다는 아이폰 12의 소식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루머에 대한 정보는 2019년 시리즈와 동일한 노치를 가질 것으로 언급함으로 서 그 내용을 일단락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LiDAR 센서로 가 들어간 유일한 모델에 대한 루머도 있었으며, 4가지가 아닌 3가지의 아이폰 12 모델을 이야기하면서 다르게 바뀌었습니다. 

이에 아이폰 12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 가지 아이폰 12 모델이 트리플 카메라가 들어갈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appleinsider.com에서 공개한 iPhone 12 관련 최신 소식입니다.


Sonny Dickson이 발행 한 "iPhone 12 dummiesd"의 트리오는 소문 및 기타 금형에 대한 이미지를 개시하면서 5.4인치, 6.1인치, 6.7인치 디스플레이 에 대한 3가지 크기의 제품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Dickson에 의해 공개된 바로는 사진들의 다른 표현 이미지들과 유사하게 모델들의 후면에 평평한 가장자리와 트리플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초기에 루머였던 섀시는 평평한 가장자리와 유리 전면 및 후면 커버와 함께 iPhone 4에 처음으로 등장한 디자인 요소가 다시 적용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전에 소문들에 서 나온 금속 프레임은 "더 복잡한 세그먼테이션 디자인의 새로운 트렌칭 및 사출 성형 절차"를 구성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섀시가 Dickson은 더미의 노치와 카메라를 "100% 적용된다는 이야기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는 얼마든지 출시 전까지 내용이 바뀔수 있어 2020년 말에 출시 될 수 있는 것에 비해 완전히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소문에 의하면 LiDAR 센서가 뒤쪽에 추가된 것을 지적하고 있지만 다른 소문에서는 이는 "Pro Max" 모델에서만 사용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애플이 iPhone 12, iPhone 12 Max 2가지 외에 iPhone 12 Pro, iPhone 12 Pro MAX 외에 1종류를 포함한 iPhone 12 Pro 쓰리즈 뒤쪽에 포함될 카메라의 수도 얼마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이는 세대의 카메라를 묘사하는 가장 작은 크기의 최신 이미지가 틀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딕슨이 카메라에 대한 기대를 누그러뜨리면서도 어떻게 더미의 이미지를 획득했는지, 얼마나 정확한지는 알 수 없습니다. 많은 액세서리 제작자는 CAD 유출 및 루머에 대하여 향후 제품의 생성을 돕기 위해서 출시하는 제품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딕슨의 더미는 6월 14일 금형 이미지의 출시에 따라 모델의 가공된 금속 표현을 보여주고 있으며, 6월 1일에 3D 프린팅된 변형이 만들어졌습니다. 

위내용은 appleinsider.com 의 내용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이에 오타 및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