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출시 지연되다! (iPhone 12 Series Delay to Launch!!) - It 정보 공유
아이폰 12 출시 지연되다! (iPhone 12 Series Delay to Launch!!)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2 출시 지연되다! (iPhone 12 Series Delay to Launch!!)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6. 9. 03:03

본문



최신 뉴스에 따르면 애플의 최대 공급 업체 중 하나인 Broadcom은 COVID-19(코로나 19)로 인하여 iPhone 12가 지연 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Broadcom의 Hock Tan CEO는 북미 지역의 주요 제품의 사이클 지연과 관련하여 이야기 했습니다. 이는 연간 아이폰 출시 기간과 동시에 Broadcom의 3분기 매출 수익에 있어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Broadcom은 이러한 매출 증가가 4/4분기에 다시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아이폰 12의 출시에 대해 조심스례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9월 출시로 예정일 경우, Brodcom은 보통 2분기에 주문을 받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그렇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볼룸버그 (bloomberg.com) 에 의하면 


Hock(Brodcom의 CEO) 는 아이폰의 브로드컴 컴포넌트(Broadcom componets)를 언급하면서 "우리는 들어갑니다."라고 말했으며, "그 문제는 타이밍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올해 4분기까지는  이같은 매출에 대한 상승이 예상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3분기 무선통신 매출은 순차적으로 감소하리라 예측한다"고  전했습니다.



애플 엔지니어들은 전 세계의 사회적 거리 제한과 여행 등의 제한 때문에 아이폰 제조를 제시간에 시작하기 위해 미국과 중국을 오가는 것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했었습니다. 하지만 올해의 수많은 신제품을 출시했지만 대표적인 아이폰 출시 규모는 이에 걸맞은 제품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아이폰 12 출시에 지연 보도가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애플 6.1인치 아이폰 12를 정식 출시하고, 고가의 모델은 조만간 출시할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새로나올 아이폰 기종은 모두 5G와 OLED 화면과 함게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들 기기 중 하나라도 지연될 경우 나머지 기기 제품군에 들어갈 것이라는 의미를 뜻한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Wccftech / Bloomberg

 
 
   Tistory : Storm, Hong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