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계획? 실패하는 것, 나는? - [참고 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영상] - It 정보 공유
[체인지] 계획? 실패하는 것, 나는? - [참고 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영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계획? 실패하는 것, 나는? - [참고 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영상]

본문



[체인지] 계획? 실패하는 것, 나는?  - [참고 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영상]

<참고 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유튜>
계획만 세우고 항상 실패하는 당신에게 (feat. 동기부여)
게시일: 2019. 5. 22. #동기부여 #작은목표 #계획 #환경설정 #실패
https://youtu.be/jdxujfAz1zA

[Storm, Hong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획을 세우고 실패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매일 적고 철저하게 적고 당신의 계획에 실행했어라고 안도감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위안을 삼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진짜 실행했는데 결과를 어떻게 가졌으며 반성을 하는 반성적 사고를 가졌느냐 하는 것입니다.

 하루는 24시간 그것은 동식물 지구 상에 살고 있는 삶이라는 것을 가진 생명체는 전부 동일하게 받고 있습니다. 이 수많은 시간을 어떻게 알차게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설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영상에서 말합니다. 매번 실패하고 목표를 이루지 못했다고 아우성 되는 사람들에게는 목표가 잘못다고, 자신이 포기하고 말았다고 , 영상의 해시태그에서 말합니다. 동기부여, 작은 목표, 계획, 환경설정, 실패 ~! 

 그렇다. 우리는 수없이 많은 일을 하기 위해서 작은 것부터 성공 그리고 당당하게 나 이거 했어요 ~! 잘했다 라고 칭찬은 못 받더라도 바보야 왜했는데?라는 실패의 피드백이라도 얻어야 작은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연습하고 또 연습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딪치자 ~~ 작은 성공이라는 것을 이용하자 그것은 바로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전하고 결과를 얻는 것 ~!! 부터가 진정한 시작이 아닐까요? 오늘도 실패하는 당신에게 이야기했던 이 말들 영상을 통해서 다시 한번 새겨봅니다.

 예를 들어 이야기합니다. 2019년 새해 계획 지금 몇 가지나 지켰는지를 말이죠  많이들 새해에 계획 세우고 년간 무엇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러나 벌써 144일이라는 날짜가 지나고 말았습니다.

 데이 365일 그중에 144일 아직 221일이나 남았습니다. 얼마든지 습관을 2019년 제대로 만들고 실행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당당하게 이야기드립니다. 영상에서 배웠다. 책으로 배웠다. 뭐뭐했다. 그러나 정작 자신이 필요할 때 그것을 쓸 수 있도록 기록하거나 남겨두거나 누군가에게 말해본 적이 있는지요?

 아직 두렵고 힘들고 계획의 실패를 경험했다고 해서 인생이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한 계속되고 있습니다.

 시간은 24시간 똑같이 부여받는다는 사실 그것을 알차게 쓰기 위해서 노력하고 바뀌려고 할 때 얻는 것이 실패, 성공입니다.

 바뀔 수 있도록 무엇을 했는지부터 생각을 해봐야 한다고 이야기해봅니다.  당신이 받은 것은 실패/성공 중 실패지만 도전하지 않는 자들은 그 실패 조차 수만 가지, 수천 가지 중 한 개의 길이 이렇다는 것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신이 좀 더 이 방법은 안 되는구나라는 것을 먼저 알았고 쏟은 만큼 경험이라는 갑진 것을 었었습니다.

 이제 실패가 쌓였다면 반성하고 같은 실패인지 확인 후 진정한 습관으로 만들어 성공의 길로 가보시는 것은 어떠한지요?

 당당히 저는 오늘 Right Now~!! 목표로 정했던 것 중 전부는 완벽했다~! 해냈다 성공했다. 가 아닐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도전합니다.

 그래야 오늘도 살아가고 내일의 미래의 내가 허우적될 때 되돌아오더라도 이정표를 새워 맨 처음으로 돌아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이고 해내었다 보다는 완벽한 일처리의 성공이라는 만일 10개라고 치면 그중에 1개라도 하기 위해서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의 Storm Hong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 영상을 안 드리면 섭섭하시죠?

------------------------------------
[도전은 계속돼야 하니까요 66 챌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96 (1기+2기) 일 차입니다.
<2기 30일차>
<내일도 실천하러 GO GO Right NOW!! 95일 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 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리포트 144일 차다.>~~!! 오우야!! 벌서 144일이구나... 그리고 19년도 143일이 지났네?
144일은 더 알차게 보내야지 OMG~!!
오늘도 마무리를 달려보자 아자아자~~! 144일의 데일리 리포트에는 완벽한 하루를 맞이 한 이야기를 적을 수 있을까? 그리고 실천할 수 있을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