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생각을 해보자~!! [출처 - 뼈아대] Day 54 - It 정보 공유
[체인지]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생각을 해보자~!! [출처 - 뼈아대] Day 54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생각을 해보자~!! [출처 - 뼈아대] Day 54

본문



[체인지]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생각을 해보자~!
<수정 시간 : 2019-04-12 09:09>

<참고동영상>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다
#감정 #적응 #100회특집 #기부 
게시일: 2019. 4. 11. 
https://youtu.be/XEG5YRY-qWw

<Storm, Hong 생각입니다.>

오늘은 내가 가진 것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나는 남들보다 많은 것을 가졌다? 더 가지고 싶은 만큼 더 가져야 한다? 가진 것을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다 사용을 못하지만 그것을 내어놓으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서 많은 것을 내가 보유하고 있을까?

 내 능력은 재대로 사용하고 있을까? 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가치 내가 알고 있는 것들 그것 자체만으로도 좋은 경험들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1. 최소한 나는 이렇게 글을 쓰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소통을 하고 있다.

 2. 나는 최소한 보는 것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다.

 3. 너무 가진 자와 비교하고 있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 봤다.

 4. 늦었지만 이렇게 알려주시는 분들을 통해서 나의 발전에 도움을 받았다.

이렇게 4가지를 생각하면서 나는 어떤 사람일까? 기버, 매처, 테이커 등등 내가 하고 싶다고 정한 목표 꿈, 수단 등을 통해서 열심히 배우고 많은 지식 등을 나누는 참 뜻도 배우며,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발전적인 사고 방식, 나의 소유에 관한 것, 내 능력의 부족한점 등을 찾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아침에 영상들을 보고 많은 이야기를 들으면서 하나하나씩 왜 해야 하는데? 왜? 그렇게 하다 보니 이렇게 글도 쓰게 되고 많은 것들을 알고 쓰면서 이런 이야기를 보는 분들에게도 이런 사람이 있습니다 하고 하나의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감사이야기를 자주 안 했었는데 이렇게 적어봅니다.

 1. 나는 SNS등 소통하는 자유를 얻어서 감사합니다.

 2. 많은 사람들을 모아서 하려는 의지를 가지게 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3. 자신의 의견 등 다양한 의견 나의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것에 대한 경험하는 것이 즐겁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4. 독서의 참뜻 그냥 할때 보다 다같이 할 때의 참뜻 등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 시간관리를 하고 있었지만 재대로 하는지? 에 대한 어느 정도 프리뷰형식으로 알려주시는 내용들을 보면서 더욱더 힘을 내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수도 없이 감사하다는 마음을 담아서 이영상을 봤습니다. 인간의 적응의 동물이다. 적응을 어떻게 이용하느냐? 좋은 습관, 좋은 영향을 받는 것 등 많이 알려주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이 써준 책들을 보면서 아 이런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하구나 나는 어떻게 생각하는 가? 를 깨달을 수 있어서 감동이었습니다.

[ 오늘은 주저리주저리 글도 적고, 감사하면서도 영상을 보면서 직관적으로 느낀 점들을 쭈 적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자기 반성의 한탄 자신의 그냥 소리 일지 모릅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이와 같이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들 생각 정리의 단계의 초고 분을 메모해보고, 변화하려, 노력한다면 저보다 많은 것들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Storm, Hong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전은 계속돼야 하니까요 66 챌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54일 차입니다.
 
<내일도 실천하러 GO GO Right NOW!! 54일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 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102일이다.  <데일리 리포트 102일차>다 ~~ 오늘도 완료해야지 그리고 19년도 101일이 지났네? 102일은 더 알차게 보내야지 OMG~~!! 오늘도 달려보자 아자아자~~! 102일의 데일리리포트에는 완벽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을까요?
-----------------------------------------
오늘 이렇게 느낀 영상 첨부해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